롯데글로벌로지스는 강병구 대표와 전체 임원·팀장이 참석한 ‘2024년 하반기 전략 워크숍’을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전략 회의는 올해 상반기 실적을 리뷰하고 하반기 영업·운영 방향과 실행 과제를 공유하는 시간으로 이뤄졌다. 특히 이날 회의에서는 올해 상반기 △미국-멕시코 국경 간 운송 및 글로벌 사업 전략적 확대 △항공 수하물 원스톱 운송(이지드랍 서비스) △풀필먼트·크로스보더 이커머스(CBE) 사업 확대 등을 통해 달성된 경영 성과와 활동을 공유했다. 하반기 사업 목표 달성을 위한 구체적 실행 전략도 도출되었다.
워크숍을 주재한 강병구 대표는 새로운 경영 방침으로 △선도적인 고객 차별화 △글로벌 성장 추구 △고부가가치 신사업 개발 △내·외부 협력 강화를 제시하며, 회사의 전략적 성장 방향인 ‘LEAD'(Leading·물류 시장 선도, Expanding·사업 영역 확장, Adding value·부가 가치 창출, Differentiating·차별화)를 통해 글로벌 주요 물류 기업으로의 도약을 강조했다.
롯데글로벌로지스 관계자는 “전략 워크숍을 통해 하반기 목표를 달성하고, 기업 가치를 제고할 것”이라며 “차별화된 신 기술과 사업을 통해 글로벌 물류를 선도하는 혁신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밝혔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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