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는 오는 7월 31일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와 인기 애니메이션 ‘주술회전’의 협업을 예고하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올해 10주년을 맞은 ‘서머너즈 워’는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하기 위한 일환으로 애니메이션 작품과 첫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영상은 이타도리 유지, 후시구로 메구미, 쿠기사키 노바라, 고죠 사토루 등 ‘주술회전’ 주요 캐릭터들이 등장, 심연의 고대 거인에게 맞서는 모습을 담았다.
컴투스는 컬래버레이션에 앞서 오는 30일까지 사전 기대평 이벤트도 진행한다. 티저 영상에 양식에 맞춰 컬래버에 대한 기대평을 댓글로 작성하고, 구글폼에 응모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전원에게 신비의 소환서 등 아이템 보상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각 속성 소환서, 10명에게 ‘서머너즈 워’ 데빌몬 무드등을 추가 경품으로 제공한다.
한편, ‘서머너즈 워’는 현재까지 전 세계에서 누적 매출 30억 달러를 아시아와 웨스턴 시장에서 고루 인기를 얻고 있는 글로벌 히트작이다. 올해 10주년을 맞아 대형 IP 컬래버를 비롯해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일 년 내내 전개해 나가고 있다.
- 모바일 RPG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신규 캐릭터 4종 공개
- 프라시아 전기, 결사 경쟁 리그 ‘결사던전’ 업데이트
- 히트2, 시즌제 전장 ‘하드코어 서버’ 도입
- [차트-모바일]”메탈슬러그 IP 이용한 신작 ‘메탈슬러그: 각성’ 1위”
- MMORPG ‘아레스’ 1주년 업데이트로 공성전 콘텐츠 선봬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