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31일 협업 콘텐츠 공개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가 서비스 10주년을 맞아 일본 애니메이션 ‘주술회전’과 협업한다고 24일 밝혔다.
컴투스는 이날 협업을 예고하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이타도리 유지, 후시구로 메구미, 쿠기사키 노바라, 고죠 사토루 주술회전 주요 캐릭터들이 등장해 심연의 고대 거인에게 맞서는 모습을 담았다.
협업 콘텐츠는 오는 31일부터다. 애니메이션과 진행하는 첫 협업으로, 게임 속에서 구현될 콘텐츠 비주얼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컴투스는 본격적인 협업 앞서 오는 30일까지 사전 기대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저 영상에 양식에 맞춰 기대평을 댓글로 작성하고, 구글폼에 응모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전원에게 아이템 보상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각 속성 소환서, 10명에게 서머너즈 워 데빌몬 무드등을 준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 날씨] 중부 최대 ’80mm’ 이상 소나기…제3호·4호 태풍, 현재 위치는?
- ‘떨림’을 뒤로 침착했던 한동훈 당선 순간…무대 밑에선 “당대표님!” [한동훈 지도부 출범 ②]
- 김건희 여사 “최재영이 준 화장품, 미국 할인매장서 사온 것으로 인식”
- ‘예지력’ 심슨 가족, 해리스 대권 출마도 2000년 이미 예측?
- “제3의 장소서 김 여사 조사, 정식 감찰해야” vs “검찰, 제 얼굴에 침 뱉나” [법조계에 물어보니 455]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