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괴:스타레일 2.4버전 업데이트 예고
호요버스는 모바일·PC 역할수행게임(RPG) ‘붕괴:스타레일’에 2.4버전 ‘청천 위 교차하는 칼끝’ 업데이트를 7월 31일 실시한다.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스토리 ‘연무 의식’을 추가한다. 연무 의식은 천궁과 운기군이 풍요의 흉물에 맞서 선주를 구한 일을 기념하기 위해 열리는 축제다. 신규 맵 ‘유폐옥’도 추가한다. 유폐옥은 시왕사가 관리하는 감옥이다. 또 5성의 물리 속성 신규 캐릭터 ‘운리’와 ‘초구’도 추가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2.4 버전 전반부에서는 한정 5성 캐릭터 ‘광향’을, 후반부에서는 한정 5성 캐릭터 ‘스파클’을 선보일 예정이다.
승리의 여신:니케 팝업스토어 오픈
레벨 인피니트가 모바일 슈팅 게임 ‘승리의 여신:니케’의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팝업스토어는 더현대 서울 지하1층 아이코닉 팝업존에서 7월 27일부터 8월 8일까지 운영한다. 팝업스토어는 여름 해번을 컨셉트로 운영된다. 아크릴 플레이트, 마우스패드, AR카드, A5 미니 포스터 등이 포함된 한정 에디션과 지휘관 트래블 패키지, 레드 애쉬 장우산, 비치타올 등 다양한 굿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무료 포토부스, 코스어와의 포토타임, 사격 체험존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실시할 방침이다.
포트나이트 X 캐리비안의 해적 콜라보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PC온라인 액션 배틀로얄 게임 ‘포트나이트’와 디즈니 영화 ‘캐리비언의 해적’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으로 8월 2일까지 ‘해적의 규약’ 퀘스트가 오픈된다. 각 규약의 퀘스트 4개를 완료하면 ‘지도 조각’을 얻을 수 있고, 8개의 지도 조각을 모으면 ‘잭의 배 글라이더’를 획득할 수 있다. 스페셜 패스 ‘저주받은 항해 패스’를 선보인다. 해당 패스 이용시 ‘잭 스패로우 의상’, ‘잭의 커틀러스’, ‘파멸의 검 곡괭이’, ‘잭의 전리품 등 장신구’, 등 다양한 캐리비안의 해적 세계관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영화 속 캐리비안의 해적을 활용한 각종 아이템, 스킬도 추가된다. 이 외에도 포트나이트 상점에서 해적왕 ‘엘리자베스 스완’, 전설적인 해적이자 반란자 ‘바르보사 선장’, 플라잉 더치맨호의 선장인 ‘데비 존스’ 등 캐리비안의 해적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 의상 팩을 선보인다.
송가영 기자 sgy0116@chosunbiz.com
- “카드 긁으면 현금 줄게”…금감원 ‘카드깡’ 사기 주의보
- LG는 리튬황, 삼성은 전고체…中 경쟁력 넘을 K배터리 ‘한방’은?
- 삼성전자 노사, 합의점 못 찾아…”29일부터 3일간 집중 교섭”
- KT 올해 평균 임금 3.5% 인상·일시금 300만원 지급
- 전 세계 서비스형 인프라 시장, ‘아마존·MS·구글·알리바바·화웨이’가 휩쓸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