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이벤트와 소통으로 이용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레벨 인피니트는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의 2024 여름 팝업스토어를 오는 27일부터 8월 8일까지 더현대 서울에서 오픈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여름 해변을 컨셉으로, 평일에는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는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운영한다.
팝업스토어 행사의 첫째날과 둘째날은 100% 사전 신청자들만 입장이 가능하며, 3일차인 29일부터는 사전예약과 함께 현장 대기 접수를 받아 운영될 예정이다.
특히 행사에서는 아크릴 플레이트, 마우스패드, AR카드, A5 미니 포스터 등이 포함된 한정 에디션은 물론 지휘관 트래블 패키지, RED ASH 장우산, 비치타올 등 다채로운 굿즈가 마련된다.
이와 함께 지난 5월 25일 1.5주년 오프라인 행사에서 인기를 끌었던 슈피겐코리아의 팬덤 IP 플랫폼 ‘페스티버’와 협업한 폰 케이스, 무선 마우스 등을 한층 업그레이드된 디자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승리의 여신: 니케’ 프레임으로 촬영 가능한 무료 포토부스, 코스어와 함께하는 포토타임, 사격 체험존 등 슈팅 게임의 특성을 살린 체험형 이벤트 등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쿠로게임즈는 오픈월드 ARPG ‘명조: 워더링 웨이브’의 ‘띵조마켓 in 신촌 – 3일간의 썸머바캉스!’를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현대백화점 U-PLEX 신촌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띵조마켓 in 신촌’에서는 다양한 굿즈와 미니 게임을 체험하는 ‘아케이드 존’, 눈에 익은 공명자와 함께 기념 촬영의 기회가 있는 ‘포토 존’, 이루고 싶은 꿈이나 명조에 남기고 싶은 메시지를 적는 ‘용의 등불’ 메시지 월이 마련됐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