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로게임즈가 19일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ARPG ‘명조: 워더링웨이브(이하 명조)’의 오프라인 이벤트인 ‘띵조마켓 in 신촌 – 3일간의 썸머바캉스’를 진행했다.
지난 5월, 홍대에서 진행된 ‘띵조랜드’ 이벤트에도 많은 이용자들이 방문했었는데, 이번 행사는 더 많은 인원이 이른 시간부터 신촌 유플러스 백화점 입구에 모이며 ‘명조’의 인기를 다시금 실감나게 만들었다.
이번 행사는 19일부터 21일까지 약 3일간 진행되며, 지상에서의 커피트럭을 시작으로 ‘명조’ 코스어를 만나볼 수 있는 라운지, 다양한 굿즈를 구매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 이벤트 한정 굿즈를 얻을 수 있는 미니게임으로 구성되어 있다.
대기를 끝내고 지하로 입장하게 되면 1층 라운지에서 코스어들과 간단한 사진 촬영 및 부채를 받는 것으로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이벤트의 핵심이 팝업스토어인 만큼 지하 2층으로 내려가게 되면 장리와 금희의 등신대를 시작으로 다양한 굿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용자들이 주로 구매한 굿즈들은 장리와 금희의 특별 일러스트로 제작된 굿즈였고, 10만원 이상 구매 시 획득할 수 있는 리딤코드 쿠폰에서 이른바 상시 10뽑을 획득할 수 있어 구매 금액을 10만원으로 맞추는 모습도 볼 수 있었다.
이 밖에도 미니게임 존에서도 이번 이벤트만의 굿즈를 얻을 수 있어, 굿즈 구매가 끝난 이용자들이 미니게임 존에서 스탬프를 찍으며 즐기는 모습도 만나볼 수 있었다.
이번 행사에 대해 쿠로게임즈 관계자는 “’띵조마켓 in 신촌’이라는 오프라인 이벤트로 방랑자 여러분께 특별한 재미와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이벤트를 재미있게 즐기시면서 푸짐한 선물과 함께 앞으로의 ‘명조’에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