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드플레이게임즈는 자사가 개발 중인 PC용 슈팅 게임 ‘블랙 스티그마’의 2차 글로벌 테스트를 스팀에서 실시한다.
이번 2차 글로벌 테스트는 오는 19일 오전 10시부터 22일 오후 5시까지 총 4일간 진행하며 18일 오후 12시부터 사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블랙 스티그마’는 어둠의 조직에 몸담고 있는 청부살인자 캐릭터가 등장하는 히어로 슈터 장르로 권총과 격투 기술을 활용해 적을 쓰러뜨리는 전투 방식이 특징이다.
플레이어는 사격과 전투 실력으로 적 팀 전원을 먼저 제압해야 승리하는 ‘킬 뎀 올’ 모드와 전략적인 행동으로 조직의 자금을 확보해야 하는 ‘겟 뎀 올’ 모드 등 서로 다른 매력의 전장을 즐길 수 있다.
이번 테스트에서 첫 선을 보이는 ‘겟 뎀 올’ 모드는 총 9명의 플레이어가 세 팀으로 나뉘어 자금을 쟁탈하는 방식이다.
‘킬 뎀 올’ 모드는 일반적으로 적을 섬멸하는 방식에 사망한 아군을 다시 살려내는 ‘부활’과 일정시간동안 주변의 모든 적을 볼 수 있는 ‘탐지’ 시스템을 추가해 역전의 묘미와 공정함을 더했다.
아울러 총기 커스터마이징으로 반자동 권총을 개조해 연발 사격을 할 수 있고, 소음기나 광학장비를 부착하여 샷 감각을 최대한 끌어올리는 방법도 있어 ‘나만의 권총’을 완성할 수 있다.
볼드플레이게임즈는 이번 테스트를 기념해 게임 플레이 및 설문 이벤트를 진행하며, 참가자에게는 ‘프론티어’ 컬렉션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프론티어 컬렉션은 캐릭터 코스튬 2종, 총기 치장품 2종, 전용 프로필카드 2종으로 구성되며, 영구 소장이 가능해 추후 정식 서비스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