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는 올여름 최대 규모의 해외직구 쇼핑축제인 ‘2024 썸머 블랙프라이데이’를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의 수십만 개 ‘핫 딜’ 상품 최대 반값 할인, 15개국 1만여 셀러의 300만개 규모 제품 특가 판매 등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행사가 피날레로 접어드는 가운데, 11번가 상품기획자(MD)들이 놓쳐선 안 될 최저가 상품을 직접 꼽아 소개한다.
최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주목하고 있는 미국 주방가전 브랜드 ‘닌자’의 ‘휴대용 쉐이크 블렌더 2개 세트’를 추천한다. 과일, 채소 등을 갈아 음료나 스무디, 단백질 쉐이크를 만드는데 최적화됐다. USB 충전 방식으로 장소에 제약 없이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는 편의성도 강점이다. 최대 혜택 적용 시 온라인 최저가인 13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주목받는 영양제도 다양하다. 글로벌 멀티 비타민 브랜드 ‘센트룸’이 대표적이다. 비타민 D3와 비타민 C, E를 포함한 총 23가지의 영양소가 포함된 ‘센트룸 성인용 멀티비타민 미네랄 200정’을 1만원대에 마련했다.
아웃도어 샌들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킨’의 샌들 컬렉션도 있다. ‘킨 남성용 뉴포트 H2 샌들’을 9만원대부터 최저가 수준에 판매 중이다. 샌들 스트랩을 간편히 조절해 최적화된 착용감을 제공함과 동시에 통기성이 뛰어난 샌들로 각 사이즈와 색상도 다양하다.
11번가 ‘해외직구’ 카테고리 상품도 많다. 먼저 ‘강남 분유’로도 유명한 독일 프리미엄 분유 브랜드 ‘압타밀’의 ‘프로푸트라 듀오어드밴스 프레'(800gx6통)를 온라인 최저가 수준인 16만9900원에 판매한다. 풍부한 성분과 높은 제품 퀄리티로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 신생아에 먹일 첫 분유로 자주 추천되는 제품이다.
직구 베스트셀러 ‘일리 캡슐커피’도 최저가다. 클래시코·인디아·룽고·브라질·에티오피아 등 ‘일리’의 종류별 캡슐커피를 골라 담을 수 있는 ‘일리 캡슐커피'(18캡슐x6팩)를 5만5900원에 선보인다. 탁월한 기름때 제거 효과로 입소문 난 식기세척기 세제 ‘캐스케이드 플래티넘 옥시 프레시향’도 마련했다.
‘2024 썸머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에서 11번가는 제품 할인혜택에 더해 행사 기간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상품에 적용 가능한 ‘7% 장바구니 할인쿠폰’과 신용카드사 ‘3000원 할인쿠폰’ 등 쿠폰 2종을 매일 ID당 1장씩 발급한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