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기아 ‘여름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전국 1,237개 블루핸즈 및 758개 오토큐서 시행
냉각수, 오일류, 배터리 등 다양한 항목 무상 점검
현대차·기아가 무더운 여름을 맞아 ‘여름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16일, 현대차(제네시스 포함)와 기아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이달 24일(수)부터 26일(금)까지 3일간 전국 서비스 거점에서 ‘여름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현대차·기아, 장거리 운행시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자 무상점검 서비스 진행
현대차·기아는 여름 휴가철 장거리 운행에 앞서 고객 차량의 주요 부품을 점검해 각종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자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를 마련했다.
점검 항목은 ‘냉각수’, ‘오일류’, ‘워셔액’, ‘배터리’, ‘브레이크 및 패드 마모’, ‘공조장치’, ‘타이어 공기압’, ‘등화장치’ 등이며, 점검을 받는 고객을 대상으로 워셔액 1통도 무상으로 제공한다.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현대차 고객은 전국 1,237개 블루핸즈, 기아 고객은 전국 758개 오토큐를 방문해 무상 점검 쿠폰을 제시하고 점검을 받으면 되며, 현대차·기아 직영 서비스센터는 시행하지 않는다.
쿠폰은 17일(수)부터 19일(금)까지 현대차 ‘마이현대(myHyundai)’, 제네시스 ‘마이 제네시스(MY GENESIS)’, 기아 ‘마이기아(MyKia)’ 등 각 사 통합 고객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에서 선착순으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현대차·기아 관계자는 “여름철을 맞아 고객의 안전하고 편안한 휴가에 도움이 되고자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만족도 높은 차량 점검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의 성원에 보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실시간 인기기사
- “자신도 힘들었을 텐데…” 두 번의 이혼과 암 투병에도 매달 1000만 원씩 기부했던 여배우 근황
- “당시에 200만원이 없어서” .. 가수 이찬원 ♥ 황윤성, 그들이 함께 눈물을 펑펑 쏟은 이유
- ‘매일 새벽 7첩 반상’ … 전성기 뒤로 한 채 결혼했지만 호된 시집살이로 고생한 여배우
- ‘여기서 더 힘들어지면’ .. 점점 더 오르는 은행 대출 문턱(+주담대,신용대출)
- ‘동성도 사로잡은 미모’ … 20년간 여성 스토커의 사랑고백에 시달린 여배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