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은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4일 간 패션·식품·가전 등 인기 상품 600여 개를 최대 90% 할인 판매하는 초특가 쇼핑 행사 ‘쇼킹 프라이스’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2020년부터 시작한 ‘쇼킹 프라이스’는 창고 대개방을 콘셉트로 시즌 오프 패션 등 이월 상품을 초특가에 판매하는 행사다. 고객에게는 알뜰쇼핑 혜택, 파트너사에게는 재고 소진 기회를 제공하며 연 1회 진행한다.
올해는 패션 중심에서 식품·리빙 등 생필품으로 판매 상품을 확대하고 참여 브랜드 수도 3배 늘렸다. 4일 간 약 180개 브랜드, 600개 상품을 선별해 300억원 규모 물량을 특가로 판매한다
모바일TV ‘엘라이브’는 라이브 커머스 쇼핑 수요가 몰리는 오후 7~8시를 중심으로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내 기획전을 통해 카테고리별 초특가 상품도 선보인다. ‘LBL 가디건’, ‘데렉램 10 크로스비 블라우스’ 등 단독 패션 브랜드를 비롯해 ‘캘빈클라인 퍼포먼스 셋업’ 등 시즌오프 상품을 최대 86% 할인 판매한다.
최두식 롯데홈쇼핑 상품지원팀장은 “의류, 생필품 등 인기 상품을 최대 90% 할인된 파격가로 선보이는 만큼 고객들의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해소하는 알뜰 쇼핑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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