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은 여름 휴가철 성수기를 맞아 브랜드 캠페인 ‘여행으로 산다’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신라면세점이 선보이는 ‘여행으로 산다’ 캠페인은 인기 유튜버 4인과 협업해 면세점 추천 아이템을 소개하고 여행이 주는 즐거움을 영상 등 콘텐츠로 담아낸 캠페인이다.
신라면세점은 16일 여행·뷰티 유튜버 ‘희주’가 추천하는 면세 쇼핑 리스트를 시작으로 △가수 ‘정재형’ △크리에이터 ‘양유진(빵먹다살찐떡)’ △모델 ‘주우재’와 함께한 캠페인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캠페인 영상은 신라면세점 공식 유튜브 채널과 함께 각 유튜버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한 ‘퍼스트클래스 왕복 항공권’ 증정 이벤트부터 신라인터넷면세점 추가 혜택 적립금, 인천공항점 할인 쿠폰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유튜버들이 여름 휴가철 꼭 사야할 아이템으로 추천한 제품은 최대 5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8월 31일까지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여행과 삶의 재미, 그리고 면세점에서만 누릴 수 있는 또 다른 즐거움을 만끽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 [에듀플러스]선배에게 듣는 진학상담<42>포스텍 반도체공학과 “6년 간 학부·석·박사학위 가능한 삼성 계약학과…도전 정신·인문학적 소양 중요”
- “이상고온 현상도 농업재해”…정희용, ‘농어업재해대책법 일부개정법률안’ 발의
- [에듀플러스]개발자·벤처창업가·교수 안철수, “벤처창업 성공까지 10년…인생은 실패와 성공 경험을 쌓는 과정”
- 산업부, 新기업활력법 상시법 전환 시행…지원체계 대폭 보강
- 네이버페이-삼성페이 MST·NFC 충돌, SW로 해결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