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게임즈는 리얼타임 늑대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울프 게임: 더 와일드 킹덤’의 1주년을 맞이하여 7월 13일부터 26일까지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1주년 기념 늑대 족 축제에서는 우선 신규 아이스 퀸이 등장한다. 신규 환영 시스템이 오픈되면서 아이스 퀸은 기존에 육성된 영웅의 모든 능력을 계승할 수 있다. 환영 시스템 등급이 높을수록 환영 영웅의 능력도 높아진다.
이용자들의 지지와 응원을 감사하기 위해 특별히 100회 무료 뽑기와 기프트 코드 WOLFREWARD777를 제공해 많은 게임내 아이템을 무료로 지급한다.
그리고 꽃차 퍼레이드에서 주성 스킨인 [회전목마 늑대]를 획득할 수 있고, 불꽃축제에서 고급 주성 스킨인 [어린이 꿈의 낙원]과 수호 스킨인 [마법의 거울]을 획득할 수 있다.
또 고급 주성 스킨의 신규 업그레이드 기능이 추가됐으며 우두머리의 주성을 유일무이하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게 됐다. 또한, 황야 일기, 신비한 관람차, 풍선 여행 등 풍부한 이벤트 콘텐츠에서 늑대 족 축제의 매력과 신선함을 경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통해 호박 마차 행군 스킨, 밝은 길 특수 행군 효과, 기념일 한정 프로필 아이콘 테두리와 명패 등 한정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