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 키우기’에 레전드 영웅 레긴레이프 등을 업데이트했다.
레긴레이프는 ‘세븐나이츠’ 속 천상의 수호자 캐릭터다. 원거리형 레전드 영웅으로 전투 중 모든 아군에게 경직 면역 효과를 제공한다. 치명타 공격 성공 시에는 공격력이 증가하는 버프를 획득할 수 있으며, 팀에 편성된 원거리형 영웅이 많을수록 획득하는 공격력 버프의 수치가 증가하는 것이 특징이다.
영웅 아킬라도 함께 등장했다. 방어형 레전드 영웅으로 치명타 공격 성공 시 상대에게 집중 공격 상태를 부여한다. 집중 공격은 도발에 걸린 아군을 제외한 모든 아군이 상대를 강제로 공격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어 특정 대상을 공략하기 쉽게 돕는다. 또, 자신의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을 감소시키는 능력과 자신의 생명력을 회복하는 능력, 받는 피해를 무효화시키는 능력 등을 보유하고 있다.
각 층을 공략하며 보상을 획득하는 전투 콘텐츠 신기루의 탑도 추가됐다. 이용자는 각 층에 진입하기 전 신기루의 탑 전용 효과 아이템을 선택할 수 있으며, 이를 활용해 1~9층까지 전투를 진행하게 된다. 최종적으로 탑 클리어, 효과 아이템 추가 점수 등에 따라 점수가 누적되며, 이를 통해 랭킹 보상 및 최고 점수 달성 보상 등을 얻는다.
이 밖에도 드래프트로 영웅을 뽑아 연속 대전하는 미니게임 투기장, 18401~19200 스테이지 추가, 길드보스전 보스 강철의 포식자 등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