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에 신규 SSR 헌터 ‘유수현’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유수현’은 SSR 등급 화속성 마법사 캐릭터로 마력이 담긴 총을 활용한 전투가 특징이다.
보유 스킬로는 마력의 기운을 모아 강력한 빔을 방출하는 ‘데스 파이어’, 전방에 대구경 탄환을 발사하는 ‘트릭샷’, 주변에 마력 화기를 전개하고 마력의 기운을 모아 방출하는 ‘제로 버스트’ 등이 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콘텐츠 ‘시련의 전장 챌린지’와 ‘비밀 서고’가 추가됐다.
‘시련의 전장 챌린지’는 플레이어 모드와 헌터 모드로 구분되며, 주간 초기화 던전으로 운영된다. 이용자들은 각 스테이지 최초 완료 및 챌린지 미션 달성 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비밀 서고’는 헌터의 기록실 스토리를 모두 완료하면 이용 가능한 콘텐츠다. 클리어 시 해당 헌터의 비밀 서고 달성도 포인트를 얻을 수 있으며 포인트 누적량에 따라 헌터 스킨 등의 특별한 달성도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신규 성진우 전용 무기 SSR ‘화조령’ 추가, ‘시련의 전장’ 50관문으로 확장, ‘유수현’, ‘백윤호’의 오리지널 스토리 추가 등의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접속만해도 ‘유수현’의 전용 무기 SSR ‘과몰입’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