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다(ONDA)가 토스쇼핑에서 총 4곳의 호텔 브랜드를 파격가에 제공한다.
온다는 토스쇼핑 ‘오늘의 상품’에 오는 12일 파라스파라 서울, 18일 체스터톤스 속초, 31일 그랑베이 by 쏘타 스위트를 할인가에 제공한다. 또 18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브랜드 기획전’에는 금호리조트 전지점을 예약할 수 있다.
이번에 토스쇼핑에서 소개되는 호텔은 각각의 유니크한 특징으로 다양한 고객의 수요를 만족할 것으로 기대된다.
‘오늘의 상품’에 소개되는 파라스파라 서울은 북한산에 위치해 서울을 벗어나지 않고도 휴식을 누릴 수 있는 명소로 떠오르고 있다. 체스터톤스 속초는 216년의 역사를 가진 체스터톤스의 세계적인 명성을 속초에 구현한 호텔이다. 그랑베이 by 쏘타 스위트는 낙산 해수욕장에서 도보 1분 거리의 신축 호텔로 큰 기대를 받고 있다.
또 브랜드 기획전에 선보일 금호리조트는 한국 리조트 산업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경남 통영, 전남 화순, 제주 서귀포시, 강원 속초 등 전국 유명 휴양지에서 30여 년 넘게 신뢰를 쌓아왔다.
ONDA 관계자는 “호텔 업계는 젊은 세대에 호텔을 홍보할 수 있는 신규 주효 채널로 보고 이번 프로모션 결과에 주목하고 있다“며 “호텔업계와 온라인 플랫폼 업계가 상생할 수 있도록 중간 다리 역할을 꾸준히 수행하겠다”고 말했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