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락eSIM이 앱 내 통화 기능을 오픈, 이제 도시락eSIM 앱 하나로 해외 데이터를 비롯 통화까지 가능하게 됐다.
도시락eSIM은 이용자들의 편리한 해외 데이터 사용을 위해 앱 내 통화 기능을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도시락eSIM 고객은 이제 앱에서 해외 무료 통화를 사용할 수 있다. 이심 구매 혜택으로 한국 발신 기준 무료 통화 100분이 가능한 8천 포인트가 자동으로 앱에 충전되며 외부 마켓에서 구매한 경우에도 본인인증을 통해 구매가 확인되면 도시락이심 앱에서 무료 통화가 가능하다.
해외 출국 시 가족, 친구 등과의 통화는 카카오톡으로 가능하나, 해외에서 식당을 예약하는 등 현지 번호로 통화가 필요한 경우엔 로밍 비용이 부담이다. 여행 중 소지품 분실이나 도난과 같은 긴급한 일이 발생해 급하게 통화가 필요할 때도 마찬가지다. 한국으로 전화할 때도, 카카오톡 친구가 아닌 사람이나 유선 번호로 통화해야 하는 경우도 있을 수 있다.
도시락이심은 앱 통화 기능 도입을 기념해 이벤트 기간 동안 기본 제공 8천 통화 포인트를 1만 포인트로 상향 지급한다. 이외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도시락이심의 상품 및 서비스의 자세한 내용과 이벤트는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