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은 서울디지텍고등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bhc 뿌링뿌링 쿠킹클래스(이하 bhc 쿠킹클래스)’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bhc 쿠킹클래스는 참가자들이 2인 1조가 되어 약 3시간 동안 bhc 치킨 대표 메뉴인 ‘뿌링클’ 및 ‘달콤바삭치즈볼’을 직접 만들어보는 체험 프로그램이다. bhc 치킨 브랜드의 역사, 치킨 메뉴의 탄생 비화 등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지난 4월 본격 론칭해 다양한 기관 및 단체에서 참여하고 있다.
지난 2일 경기도 하남시에 위치한 bhc 아카데미에서 개최된 bhc 쿠킹클래스에는 서울디지텍고 학생 29명과 인솔 교사 1명이 참가했다.
참가자들은 치킨 탄생 일련의 과정, 메뉴 탄생 비화, 브랜드 역사 등에 관한 강의를 들은 후 안전 교육을 이수했다. 이후 전문 강사의 안내에 따라 ‘뿌링클순살’과 ‘달콤바삭치즈볼’을 직접 튀기고 시즈닝을 더해 메뉴를 완성했다.
bhc치킨 관계자는 “앞으로도 특별하고 차별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 솔지·초아·설아 등 걸그룹 메보 3인, MBC M ‘소풍’서 소통교감…웨이브·올더케이팝서 공개
- FT아일랜드, ‘Serious’ 포스터 공개…’우리 진지하다’
- FT아일랜드 이홍기, 강원FC 승리 기원 시축
- ‘신용보험’ 인지도·가입 꾸준히 상승…BNP파리바생명, 글로벌 설문조사 결과 발표
- 인터파크트리플, 사내 해커톤 ‘인트톤 2024’ 진행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