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실전 마케팅 경험 기회를 제공하는 ‘2024 상상 마케팅스쿨 17기’가 지난 3일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4일 밝혔다.
상상 마케팅스쿨은 KT&G 상상유니브가 2010년부터 운영해온 대학생 마케팅 교육 및 실전 경험 프로그램이다. 대학생들의 마케팅 역량 제고를 목표로 매년 운영되고 있으며, 현재까지 2만여 명의 대학생 마케터들을 배출했다.
올해 운영된 2024 상상 마케팅스쿨 17기는 전국의 대학생 2400여 명이 지원하는 등 높은 관심속에, ‘챌린저’ ‘체인저’ ‘해커톤’ 세 단계로 구분돼 진행됐다.
전문가 강의와 과제 수행 등 기초과정으로 구성된 ‘챌린저’ 과정의 평가 결과에 따라 선정된 16개 팀은 마케팅 현직자들의 온라인 멘토링으로 진행되는 ‘체인저’ 과정을 수료했다. 이후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진행된 ‘해커톤’ 과정에 참여해 미션 과제 수행을 거쳐 경쟁 PT를 진행했다. 마케팅 현직자 및 전문가들의 최종 심사를 통해 우수팀들에게는 상장과 함께 총 1800만원 규모의 상금이 수여됐다.
KT&G 오희승 유니브운영부장은 “이번 2024 상상 마케팅스쿨이 마케터를 꿈꾸는 대학생들에게 현직자들의 생생한 실무를 경험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상상유니브’는 대학생들에게 다양한 프로그램 지원을 통해 청년문화 지원 및 취업난 등 사회적 이슈 해결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
- 하정우·여진구·성동일·채수빈 등 ‘하이재킹’ 팀, 전국투어 급 무대인사 화제
- [에듀플러스]선배에게 듣는 진학상담〈41〉단국대 코스메디컬소재학과 “현장 수요 반영한 맞춤형 인재양성…생명과학 분야·화학적 이해 필요해요”
- 선우정아, 별사탕·왓더헬 더블 타이틀 컴백 확정…’너머’ 첫 파트 트랙리스트 공개
- ‘무대장인’ 에버글로우, 무더위 날려버릴 ‘ZOMBIE’ 테마카페 오픈
- [에듀플러스]글로컬대학 본지정 막바지 준비…대학, 방학도 반납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