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다크에덴’, ‘에오스 레드’, ‘백야극광’ 등 3종에서 주년을 맞이하여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마련,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는 호러 판타지 MMORPG ‘다크에덴’의 서비스 22주년을 맞이하여 유저 대상 대규모 감사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
몬스터 사냥 이벤트는 7월 3일부터 7월 17일까지 2주 동안 진행되며, 게임 내 몬스터 사냥 시 [22주년 기념 쿠폰] 획득 할 수 있고, 222분께 10,000포인트가 지급되며, 감사 댓글 이벤트는 7월 3일부터 7월 17일까지 2주 동안 진행 되며, 축하 댓글 남겨 주신 유저 222분께 10,000포인트가 지급 된다.
다덴 22주년 감사 스페셜 출석 체크 이벤트는 7월 10일부터 7월 31일까지 2주 동안 진행 되며, 게임 플레이에 필요한 성장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블루포션게임즈는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의 론칭 5주년을 맞이하여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번 이벤트는 7월 22일까지 진행되며,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귀중한 아이템들을 제공한다. 보상으로 다양한 종류의 펫 카드 555장 지급과 함께 익월 13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5주년 기념품 지원 상자, 강화에 실패해 파괴된 장비를 복구할 수 있는 마룬의 복구 주문서, 장신구 복구 주문서 선택 상자, 차원의 소울, 찬란한 강화 주문서 선택 상자 I, II, 1억 골드 상자, 특급 미확인 몬스터 증표 등 성장에 도움이 되는 사전예약 보상 상자를 지급한다.
또한, 사전예약과 동시에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신규 서버 ‘카탄’의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가 7월 22일까지 진행된다.
레벨 인피니트는 신개념 전략 체인 RPG ‘백야극광’에서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해 ‘틈새의 여행자’를 비롯해 캐릭터 2종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먼저, ‘틈새의 여행자’는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기간 한정 이벤트로, 스토리 스테이지 ‘새겨진 인과’와 하드 스테이지 ‘뫼비우스’ 등을 플레이할 수 있다.
스토리 스테이지를 완료하면 ‘성혈의 호박’을 얻을 수 있으며, 3주년 추억 협력 상자, 이벤트 한정 5성 오로리안 ‘나일즈 더 세이크리드 라이트’, 솔람버, 전설 오로리안 등 풍성한 보상으로 교환 가능하다.
이와 함께 신규 6성 오로리안(캐릭터) ‘빅토리아 디 엘레지’와 ‘빌헬름’이 추가됐다. 외형에서 피의 달이 빛나는 ‘빅토리아 디 엘레지’는 진리의 결사 소속으로, 불 속성을 지녔으며, 진리의 결사의 전임 지도자이자 빅토리아의 숙부인 ‘빌헬름’은 물 속성이 특징이다.
이번 업데이트로 오는 24일까지 여름 음료 대작전을 즐길 수 있으며, 이벤트 완수 시 루맘버와 아바타 ‘기쁨의 축하’ 등이 제공되며, 같은 기간 동안 신규 코스튬 투표 이벤트가 개방되어 게임에 접속해 지정 퀘스트를 진행하고 투표 아이템 ‘위시 티켓’을 활용해 오로리안에게 투표하면 누적 투표수에 따라 보상을 수령할 수 있다.
한편, 컴투스는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의 론칭 100일 기념 라이브 방송 ‘StarSeed Night Live(스타시드 나이트 라이브)’를 4일 진행한다.
‘스타시드’의 100일을 축하하기 위해 유저들이 직접 제작한 팬아트를 함께 감상하고, 우수작을 선정해 총 6명에게 공식 굿즈 경품을 증정한다. 해당 팬아트는 지난 달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이 직접 제작한 작품들로, 응모한 모든 유저들에게 프록시안 모집권 5장을 선물로 지급한다.
향후 업데이트 방향성을 살펴보는 시간도 마련된다. 유저들과 함께 1차 공식 방송을 통해 공개했던 개발 로드맵의 진행 현황을 확인하고, 여름을 맞아 전개될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출연진이 직접 소개할 예정이다. 업데이트 내용에 대한 실시간 질의응답 시간도 진행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