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로그 알뜰폰 브랜드 U+유모바일은 삼성전자 플래그십 모델 갤럭시Z 플립6, 폴드6를 ‘자급제+알뜰폰’ 조합으로 이용하려는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우선 U+유모바일 온라인 다이렉트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갤럭시Z6 찜하기를 선택한 고객은 네이버페이 1000원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를 주변 친구, 가족, 지인 등에게 공유하면 네이버페이 최대 1만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고, 공유 횟수 1, 2위에게는 추가 혜택을 증정한다.
U+유모바일에서 갤럭시Z6를 찜한 후 뒤 가입할 경우, 추첨을 통해 갤럭시Z6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갤럭시탭S9, 갤럭시 버즈 프로, 갤럭시 버즈 플러스를 증정한다.
U+유모바일에서 제공하는 휴대폰 분실, 파손 보험에 가입할 경우 12개월간 보험료의 50%를 포인트로 돌려받을 수 있다. 보험료 리워드 프로모션의 경우 갤럭시Z6뿐만 아니라 자급제 휴대폰 가입자도 혜택을 받는다.
또 쿠팡에서 구매한 U+유모바일 유심으로 갤럭시Z6 자급제 휴대폰을 개통할 경우, 신세계 상품권 1만원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한편 U+유모바일에서는 갤럭시Z6 출시를 맞아 갤럭시Z5, Z4 등 전작 휴대폰을 최대 80% 할인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을 운영한다. 새 휴대폰은 물론 리퍼폰이나 중고폰 등 최상급 퀄리티의 단말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본인의 사용량에 맞는 요금제와 결합해 사용할 수 있다.
조용민 미디어로그 MVNO사업담당은 “갤럭시Z6 시리즈 출시에 따라 최신 플래그십 모델을 자급제+알뜰폰 조합으로 사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면서 “갤럭시Z6 자급제 고객을 위해 U+유모바일에서 준비한 프로모션이 통신비 절감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남궁경 기자 nkk@etnews.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