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은 ‘세븐일레븐데이(7-11 Day)’를 기념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세븐일레븐데이’는 지난 2014년 출발했으며 세븐일레븐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하는 숫자 ‘7’과’11’을 7월 11일에 적용했따. 이를 기념하여 파격적인 소비자 혜택을 제공하는 세븐일레븐의 시그니처 브랜드 행사다. 오는 9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되는 세븐일레븐데이 행사는 브랜드를 상징하는 숫자인 ‘7’과 함께 연상되는 ‘럭키 세븐’을 테마로 고객들에게 큰 혜택과 뜻밖의 행운을 전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세븐일레븐이 야심 차게 준비한 세븐일레븐데이 행사는 △럭키한 1+1 △럭키한 할인 △럭키한 700원 딜 △럭키한 7% △럭키한 이벤트라는 5대 으로 온·오프라인을 통합하여 구성됐다. 편의점 대표 상품군인 간편식, 음료, 주류, 스낵류 등 먹거리 중심의 할인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
먼저 럭키한 1+1은 행사가 진행되는 5일간 언제라도 전국 세븐일레븐 점포에 방문하면 편의점 베스트&스테디 셀러 상품 30 여종을 1+1으로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이다. 럭키한 할인을 통해서는 맛보장 품질보장 상품을 최대 43%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일부 행사 상품 구입시 함께 활용하기 좋은 일명 ‘짝꿍 상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세븐일레븐데이 프로모션은 오프라인을 넘어 온라인에서도 풍성한 혜택을 담아 진행된다. 행사 기간 세븐 애플리케이션(앱)에서는 럭키한 700원딜, 럭키한 7%, 럭키한 이벤트 세가지 테마를 만나볼 수 있다.
세븐일레븐은 고객 선호도를 반영한 중점 상품군을 엄선해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세븐일레븐데이를 연중 최대 행사로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다. 이를 바탕으로 세븐일레븐데이가 브랜드와 함께 자동으로 연상되는 시그니처 행사로 자리매김하여 긍정적 브랜드 이미지 재고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기현경 세븐일레븐 마케팅팀장은 “세븐일레븐데이는 세븐일레븐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하는 대표적인 행사인 만큼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다양한 상품을 엄선해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총력을 기울여 준비했다”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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