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가 ‘KLPGA 2024 롯데오픈’ 골프대회 공식 후원사로 참여, 갤러리 대상 캐논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 부스를 운영한다.
캐논코리아는 대회 기간 유럽 코스 1번홀 잔디 구역에 자리한 ‘갤러리 플라자’ 내 부스를 열고, 출시 전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제품 파워샷 골프를 활용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워샷 골프 대여 이벤트, 파워샷 골프 거리 측정 이벤트, SNS 이벤트, 포토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파워샷 골프 대여 이벤트’는 캐논코리아가 새롭게 선보이는 골프 거리측정기 ‘파워샷 골프’를 대여·체험하는 것이다. 갤러리로 참여 시 파워샷 골프의 촬영 기능을 통해 경기 장면이나 골프장 전경 등을 사진, 영상으로 촬영해 볼 수 있다.
‘파워샷 골프 거리 측정 이벤트’는 파워샷 골프를 통해 거리 측정을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공식 모델인 김효주 선수의 사인 모자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캐논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 ‘캐논 TV’에 업로드한 파워샷 골프 영상 콘텐츠에 ‘좋아요’를 누른 참가자 대상 리워드 응모 쿠폰을 제공하는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파워샷 골프’는 신용카드 크기의 작고 가벼운 바디에 전자식 뷰 파인더와 최대 12배 디지털 줌을 탑재한 골프거리 측정기 제품이다. 전자식 뷰 파인더(EVF)로 시야를 재현해 거리 식별 및 측정의 정확도를 높이고, 야간 라운딩 등 어두운 환경에서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또, 약 1100만 화소와 풀(Full) HD 영상을 지원하는 ‘사진 및 동영상 촬영 기능’을 탑재해 측정된 거리 정보를 촬영하고 저장할 수 있어 라운딩 시 플레이 기록이 가능하다. ‘파워샷 골프’는 7월 말 출시 예정이다.
박정우 캐논코리아 대표는 “캐논코리아는 ‘KLPGA 2024 롯데오픈’에서 신제품 출시 시기와 맞춰 골프 팬들과 소통하고 캐논의 혁신적인 이미징 기술을 선보이고자 이벤트 규모를 확장했다”며, “캐논코리아가 골프 거리측정기 ‘파워샷 골프’를 출시 이전 처음으로 선보이는 자리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신영 기자 spicyzero@etnews.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