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위버 X 던전밥 콜라보
넥슨이 PC온라인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테일즈위버’와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던전밥’의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한다. 던전밥은 주인공 ‘라이오스’ 일행이 던전에서 마주하는 몬스터들을 식재료 삼아 요리하고 생존하는 이야기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으로 7월 25일까지 클라드 마을에 ‘던전밥’ 주요 등장인물인 ‘라이오스’, ‘마르실’, ‘칠책’, ‘센시’가 NPC로 등장한다. 또 던전을 헤매던 중 우연히 테일즈위버 세계로 오게 된 라이오스 일행이 새로운 식재료를 조사하고 레시피를 연구할 수 있도록 돕는 내용의 일일 퀘스트가 추가된다.
함정 전문가 칠책이 돼 마르실이 안전하게 함정을 피할 수 있도록 지시하는 ‘함정을 탈출하라!’, 각 몬스터의 습성을 파악해 등장 조건을 만족시킨 뒤 처치해 식재료를 얻는 ‘지하 미궁의 생태 조사’, 테일즈위버의 몬스터 젤리삐를 이용해 특별한 레시피에 도전하는 ‘센시의 특별 레시피’ 등 각종 미니게임도 선보인다.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식재료 아이템은 특정한 레시피에 따라 요리로 조합한 후 NPC 센시를 통해 ‘보호의 비약’, ‘이자벨의 특선 묘약’ 등 다양한 버프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또 ‘동전벌레’는 ‘라이오스 상자탈’, ‘센시의 냄비’ 등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이 외에도 이번 콜라보레이션 기념 이벤트도 다양하게 진행할 예정이다.
세나 키우기 X 샹그릴라 프론티어 콜라보
넷마블이 모바일 방치형 역할수행게임(RPG) ‘세븐나이츠 키우기’와 일본 유명 애니메이션 ‘샹그릴라 프론티어’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한다. 샹그릴라 프론티어는 망겜만 도전하던 주인공이 갓겜이라 불리는 ‘샹그릴라 프론티어’를 플레이하며 겪는 모험담을 그린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으로 샹그릴라 프론티어 대표 캐릭터인 ‘산라쿠’, ‘아서 펜슬곤’, ‘오이캇초’ 등 총 3종의 신규 레전드 영웅이 추가된다.
‘제노니아’ 국내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컴투스홀딩스가 모바일·PC MMORPG ‘제노니아’의 국내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7월 11일까지는 ‘리그릿의 찬란한 장신구 복구권’ 등 희귀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가 열린다. 같은 기간 일반 던전과 시련의 전당 몬스터들을 처치하면 ‘1주년 페스티벌 주화’를 획득할 수 있다. 또 ‘리그릿의 선물 지령’ 이벤트에서는 미션을 달성해 ‘리그릿의 장비 복구권’ 3종을 얻을 수 있다. 이 외에도 6월 30일까지 ‘1주년 온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접속만으로 ‘1주년 기념 컬렉션 반지’, ‘팔찌/구슬 장신구 선택상자’ 등 희귀 아이템을 보상받는다. 공식 커뮤니티에서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5일까지 ‘1주년 행운의 케이크’ 투표에 참여하고 1주년 축하 댓글을 남긴 이용자 총 20명을 추첨해 ‘제노니아 텀블러’를 선물한다.
니케 X 데이브 더 다이버 콜라보레이션 실시
레벨 인피니트가 모바일 슈팅 게임 ‘승리의 여신:니케’와 넥슨의 서브브랜드 민트로켓의 ‘데이브 더 다이버’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으로 승리의 여신:니케에 데이브 더 다이버 캐릭터 ‘데이브’, ‘반쵸’가 신비한 힘에 끌려 니케의 세계로 방문하는 스토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바닷속 물고기를 잡아 초밥집을 운영하는 미니게임을 추가했다. 이 외에도 7월 4일부터 25일까지 캐릭터 마스트, 앵커 등 총 2종의 캐릭터 다이버 슈트 신규 코스튬도 선보일 예정이다.
송가영 기자 sgy0116@chosunbiz.com
- “그땐 필요했고, 지금은 나가줘”…재계는 ‘리밸런싱’ 칼바람
- 치솟는 공사비로 재건축ㆍ재개발 갈등 커졌다
- 펫보험 비교 플랫폼 출발부터 삐걱… 메리츠·DB손보 참여 주저
- BMW, ‘뉴 M4’부터 모토라드까지 총출동…청사진 제시 [2024 부산모빌리티쇼]
- 방통위, 28일 KBS·방문진·EBS 임원 선임계획 의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