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이븐 2 – 모바일, PC
넷마블의 신작 ‘레이븐 2’는 액션게임이었던 전작과 달리 MMORPG 장르의 재미를 만나볼 수 있다. 필드에서 성장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한편 스토리에서는 완성도 높은 연출로 보는 맛을 더했다.
■ 그랑사가 키우기 – 모바일
엔픽셀의 RPG ‘그랑사가’ IP를 기반으로 제작한 방치형 게임 ‘그랑사가 키우기’는 원작의 인기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는 한편 솔로 레이드와 결투장 등의 전투 콘텐츠 역시 충실히 구현했다.
■ 스쿼드 버스터즈 – 모바일
슈퍼셀의 캐주얼 배틀로얄 게임 ‘스쿼드 버스터즈’는 골드를 모아 자신만의 스쿼드 구성원을 구입해 최대한 많은 보석을 많이 모으며 생존하는 것이 목적이다. 간단한 조작체계에도 액션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 에오스 블랙 – 모바일, PC
정통 MMORPG를 표방하는 블루포션게임즈는 육성을 통해 유저간 치열한 전쟁을 표방한다. 특히, 서버의 벽을 허문 자유로운 PK와 함께 죽인 상대방에게 모욕감을 줄 수 있는 치욕 시스템이 특징이다.
■ 몬스터 헌터 스토리즈 – 닌텐도 스위치, PS4, PC
캡콤의 인기 액션 게임 ‘몬스터 헌터’ 세계관을 차용한 ‘몬스터 헌터 스토리즈’는 몬스터와 함께 전투를 펼치는 턴제 RPG다. 가위바위보를 기반으로 하는 간단한 조작 시스템에 심리전을 담았으며 몬스터를 육성하는 재미도 만나볼 수 있다.
■ 엘든링: 황금 나무의 그림자 – PS5, 엑스박스 시리즈 엑스/에스, PC
높은 난도로 유명한 프롬스포트웨어의 액션RPG ‘엘든 링’의 DLC ‘황금 나무의 그림자’는 새롭게 추가된 무기와 함께 신규 지역 그림자 땅에서의 모험을 다룬다. 전작보다 압도적으로 어려워진 난도가 도전 의식을 자극한다.
- 서머너즈 워:크로니클, 에반게리온 콘텐츠 내달 11일 적용
- MMORPG ‘라그나로크X’ 신규 지역 ‘움발라’ 업데이트
- 갓레이드, 신 2종과 영웅 ‘라마’ 추가
- 섀도우버스 코리아 오픈 2024, ‘사가’ 선수 우승 차지
- ‘뮤오리진 3’ 신역 서버 콘텐츠 3종 업데이트 실시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