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게 장사가 잘 안돼”
애환을 겪는 식당 사장님 정준하,
그가 선택한 ‘초호화’ SUV의 정체
‘놀면 뭐하니’에서 하차한 정준하가 최근 암담한 근황을 토로하며 화제가 된 가운데, 정준하의 자동차에도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5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준하는 자신의 근황을 공개했다.
절친한 지인 지상렬과 함께 맥주집에서 대화를 나누던 정준하는 “요즘 우리 또래에 방송하는 사람 몇 없다”며 감회를 털어놓았다.
“옛날에는 스케줄 때문에 짜증 날 때도 있었는데 돌이켜 생각해 보니 참 고마웠던 순간들”이라고 밝힌 정준하에게 지상렬은 “방송 오래 할 거냐”고 물었다.
이에 정준하는 “압구정동 장사가 안돼서 죽을 것 같다”며 한숨을 내쉬었다.
지금은 어엿한 사장님으로 여러 가게를 운영하고 있는 정준하지만, 6개의 가게 중 4개의 가게를 폐업했다는 소식이 들려오며 안타까움을 안긴 바 있다.
특히 MBC 예능 ‘놀면 뭐하니’의 새로운 멤버로 합류했다가 지난해 6월 하차한 뒤 “술을 많이 마시고 통곡했다”며 심경을 토로하기도 했다.
그러나 KBS 예능 ‘사장님 귀 당나귀 귀’를 통해 박명수, 지상렬과 함께 그룹 ‘지하수’를 결성하는 등 사업도, 방송도 계속하는 정준하의 모습에 많은 사람이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도로의 탱크, SUV의 제왕이라고 불리는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한편 정준하의 근황이 공개되면서 정준하가 운전하는 수입차에도 시선이 쏠렸다.
정준하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정럭셔리 수입차의 정체는 캐틸락의 에스컬레이드다.
미국 럭셔리 브랜드 캐딜락의 초대형 프레스티지 SUV 에스컬레이드는 무엇보다도 거대하고 압도적인 덩치가 특징이다.
‘SUV의 제왕’이라고 불릴 정도의 에스컬레이드는 3세대 기준 전장 5140mm, 전폭 2010mm, 전고 1925mm의 사이즈를 지녔다.
도시적이면서도 남성적인 디자인을 지닌 캐딜락 에스컬레이드는 실내 또한 남다르다.
최고급 가죽과 우드 등을 사용했으며 장인의 수작업으로 정교하게 마감한 실내 인테리어는 고급스러움과 우아함을 더한다.
넓은 공간에 증강현실 내비게이션, 나이트비전, 콘솔 쿨러 등이 탑재되어 운전자와 탑승자의 편의성을 강조했다.
파워트레인은 V8 6.2리터 가솔린 직분사 엔진과 8단 자동변속기의 조합으로 최고 426마력, 최대 62.2㎏·m의 성능을 발휘한다.
현재는 2020년 공개된 5세대가 시중에 나와 있으며, 자동차 최초로 LG디스플레이를 장착해 사람들의 시선을 끌었다.
5세대 기준 국내 출시 가격은 1억 5900~1억 6900만 원 사이에 분포되어 있으며, ‘아메리칸 럭셔리’의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 SUV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았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