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는 MMORPG ‘리니지M’의 에피소드. 제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먼저 리부트 월드에 신서버 말하는섬과 윈다우드가 추가된다. 리부트 월드는 ‘리니지M’ 정식 출시 후 선보인 기존 22개 서버군들(레거시 월드)과 구분된 독자적인 월드다. 유일 등급이 없으며 상점 장비 및 문양, 수호성 등의 콘텐츠도 일부만 서비스되는 점이 특징이다.
리부트 월드 신서버에서는 전용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용자는 신서버 전용 성장 패스를 통해 상급 뽑기팩 총 300개와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필수 재화 아이템들을 선물 받는다. 신서버 전용 아이템 샤르나의 영웅 변신 반지(각인)도 마련됐다.
신서버에서는 특수 던전 과거의 말하는 섬을 통해 빠른 성장이 가능하다. 이 던전에서는 사전예약 보상인 아덴 기사단의 장비(기간제)를 영웅등급 기사단의 장비(각인)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마력의 조각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13번째 클래스 마검사와 신규 지역 페트라가 공개됐다. 검과 룬마법을 사용하 마검사는 춤추듯 빗발치는 칼날로 대상의 행동을 제약하는 댄싱 블레이드, 음속으로 이동해 대상을 타격하고 룬 각인을 남기는 소닉 블레이드, 교전 시 입는 피해가 지속 감소하고, 치명적인 피해를 입을 경우 피해를 수 초에 걸쳐 나눠 받는 팔랑크스 등의 스킬을 사용한다.
이용자는 19일 18시부터 오는 7월 3일 2시까지 캐릭터의 클래스를 마검사로 바꿀 수 있는 클래스 체인지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클래스 체인지는 게임 내 재화 아데나를 통해 진행 가능하며, 각 항목별 비용이 25% 할인된 형태로 진행된다.
페트라 지역은 바오밥 나무숲, 페트라 후손 마을, 페트라 오아시스, 메마른 사막 지대, 모래사막 골짜기, 페트라 도적단 야영지 등 지역과 사냥터를 만나볼 수 있다. 보스 몬스터 고대 병기 네메시스가 등장하며 처치 시 세계수의 반지, 트리니티(에이스), 일루전 카운터(에이스) 등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숨겨진 페트라 사막 지하 모래지옥 던전이 매일 정시에 특정 지역에서 정해진 확률에 따라 등장한다.
시즌패스 업데이트 및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도 이뤄졌으며 오는 7월 3일 개미굴을 월드 던전으로 리뉴얼한 혼돈의 개미굴이 추가될 예정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