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코리아(이하 에이수스)는 견고한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을 발휘하며, 향상된 쿨링 솔루션을 갖춘 TUF Gaming 지포스 RTX 4090 그래픽카드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TUF Gaming 지포스 RTX 4090은 3.2 슬롯 디자인과 326mm 길이로 기존 제품에 비해 얇아진 두께와 짧아진 길이로 높은 케이스와 호환성을 가졌으며, 향상된 성능을 발휘하는 쿨링 솔루션으로 높은 그래픽카드 성능, 뛰어난 냉각 및 효율적인 전원 관리를 자랑한다. 3개의 엑시얼 테크(Axial-tech) 팬을 통해 더 많은 공기가 유입되며, 듀얼 볼 팬 베어링을 채택해 일관된 성능과 향상된 수명을 보장한다. 중앙의 팬은 양쪽의 팬과 반대 방향으로 회전해 난류를 최소화하고 방열판을 통해 공기 분산을 최대로 높인다. 또한 GPU 온도가 섭씨 50도 미만일 때 3개의 팬 모두 작동을 멈춰 조용하게 구동되며, 온도가 섭씨 55도를 넘으면 팬이 다시 구동된다.
슈라우드의 TUF Gaming 로고는 아우라 싱크(Aura Sync)와 호환되는 ARGB 조명을 제공해 호환 가능한 시스템과 함께 화려한 튜닝 효과를 제공한다. 온보드 듀얼 바이오스 스위치로 성능 모드, 저소음 모드를 선택하거나 새로운 GPU 트윅 III(Tweak III) 소프트웨어를 통해 그래픽카드의 성능을 직접 조정할 수 있다. 또한 20K 정격의 커패시터와 10+4 구성으로 배열된 고전류 파워 스테이지를 갖춘 강력한 전원 공급 시스템을 제공하는 PCIe 5.0 표준의 16핀 전원 커넥터를 사용한다.
에이수스의 그래픽카드는 자동화 제조 공정 시스템인 오토 익스트림 테크놀로지(Auto-Extreme Technology)를 통해 생산 과정을 자동화해 균일한 품질의 완성도 높은 제품으로 제작된다. 이를 통해 한 번의 과정으로 납땜이 이루어져 열로 인한 데미지를 최소화하며, 제품 제작에 줄어든 시간을 제품 1:1 검수에 사용해 제작 단계부터 완성도가 높으며, 높은 신뢰성을 제공한다.
3세대 RTX인 지포스 RTX 4090 시리즈 GPU는 초고효율의 새로운 NVIDIA 에이다 러브레이스(Ada Lovelace)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하는 속도를 뛰어넘어 게이머와 제작자에게 성능, 신경 렌더링 및 더 많은 주요 플랫폼 기능에서 비약적인 도약을 제공한다. GPU 기술의 이러한 발전은 몰입감 있는 게임 경험, 놀라운 AI 기능 및 빠른 콘텐츠 제작 워크플로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가능하다. ROG Strix 및 TUF Gaming 그래픽카드는 강력한 처리 능력과 혁신적인 스택을 결합해 작업과 여가를 위한 더 높은 성능, 더 낮은 온도 및 향상된 안정성을 제공한다.
- MSI, 32인치 게이밍 모니터 ‘MAG 322UPF’ 출시···뛰어난 성능·화질 갖춰
- BMW, 센터 10주년 ‘오픈 하우스 행사’···다채로운 즐길거리 마련
- 마이크로닉스, 간결하고 탄탄한 ‘WIZMAX 아스트라’ 선봬
- 워터파크로 떠나자···위메프, ‘W티켓’ 18일 단독 판매
- 중화권 여행이 대세···티몬, 15일 단 하루 ‘중국 올인데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