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킹 오브 파이터즈’의 전설적인 파이터 ‘쿠사나기 쿄’와 ‘시라누이 마이’가 아테나 왕국에 등장한다. 아이지지(IGG)는 12일 모바일 전략 게임 ‘로드 모바일’에서 SNK의 대전 격투 게임 ‘더 킹 오브 파이터즈 XV(이하 KOF XV)’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콜라보레이션 기간 동안 KOF XV의 전설적인 파이터 ‘쿠사나기 쿄’, ‘시라누이 마이’와 함께 팀을 이루어 아테나 왕국을 점령할 수 있으며, 콜라보 주성 스킨과 지휘관 스킨, 아바타, 이모티콘, 유물, 연맹 프레임 등 특별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파이터 스타디움’에서 ‘파이터 티켓’으로 사진 조각을 수집하고, 사진을 완성하면 아케이드 어드벤처 주성 스킨, 시라누이 마이 주성 스킨, 콜라보 이모티콘, 콜라보 아바타 등 보상이 주어진다.
이벤트 참여에 사용하는 파이터 티켓은 왕국 탐험, 일일 로그인 보너스, 몬스터 처치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파이터 스타디움’에서 사진 조각 발견 시 랜덤 지급되는 ‘파이터 엠블럼’은 ‘파이터 경기장’에서 쿠사나기 쿄 지휘관 스킨, 이모티콘, 아바타, 신규 유물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복귀 유저 이벤트, 파이터 진영 대항전, 파이터 퍼즐, 더 킹 오브 파이터즈 XV 쇼다운 등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기념 이벤트가 마련되어 풍성한 보상과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오는 7월 17일부터 29일까지 개방되는 더 킹 오브 파이터즈 XV 쇼다운 이벤트에 도전하면 상위 10명에게는 순위에 따라 iPhone 15 Pro Max 512G, iPad Pro Max 256G Wifi 버전, Apple Watch Ultra 2, 로지텍 키보드와 마우스 등을 선물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