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사전 캐릭터 선점 서버 추가 오픈
엔씨소프트는 모바일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리니지M에 사전 캐릭터 선점 이벤트를 위한 신규 서버 ‘윈다우드’를 추가 오픈한다. 윈다우드는 ‘에피소드.제로’ 대규모 업데이트로 선보일 리부트 월드의 서버 중 하나다. 윈다우드를 통한 사전 캐릭터 선점 이벤트는 6월 12일 오전 10시부터 총 10개의 서버에서 진행한다. 윈다우드 서버에서 사전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참여시 ▲성장 패스 시스템 ▲전용 특수 던전 ▲아덴 기사단의 장비(기간제) ▲신서버 전용 아이템 ‘샤르나의 영웅 변신 반지(각인)’ 등을 혜택으로 제공한다.
‘다크앤다커 모바일’ 8월 첫 글로벌 대규모 테스트
크래프톤이 ‘다크앤다커 모바일’의 첫 글로벌 테스트를 8월 진행한다. 테스트는 한국과 미국, 일본, 튀르키예 등에서 이뤄진다. 올해 4월 실시한 테스트에서 받은 피드백이 반영돼 개선된 게임성과 신규 콘텐츠 등이 선보여질 예정이다.
‘인더섬 위드 BTS’ 출시 2주년 업데이트
하이브IM은 모바일 매치3 퍼즐 게임 ‘인더섬 위드 BTS’ 출시 2주년을 맞아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7월 9일까지 레벨 34 이상을 기록하는 이용자는 ‘페스타 2024 머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게임 내 미션을 통해 누적 응모 횟수에 따라 페스타 2024 머치, BTS 머치, 무제한 하트, 부스터, 럭키 박스 티켓 등을 받는다. 같은 기간 방탄소년단과 아미(방탄소년단 팬덤)의 추억이 깃든 물건들로 공간을 꾸미고 신규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는 콘텐츠 ‘아미 만물상점’도 추가했다.
6월 26일부터 7월 6일까지는 게임 접속시 보라색 풍선 장식, 하트, 부스터 등을 제공하는 접속 이벤트, 6월 28일부터 7월 22일까지 퍼즐 플레이를 통해 포인트를 모으는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아이템과 멤버별로 직접 그린 이스터에그 프로필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전개한다. 이 외에도 팬들이 인더섬 캐릭터와 로고를 활용해 자유롭게 머치를 제작하고 구매할 수 있는 ‘인 더 섬 바디 팬즈’ 서비스를 운영한다.
송가영 기자 sgy0116@chosunbiz.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