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트럭코리아, 부여 사업소 확장 오픈
최신 설비를 갖추고 새로운 시설로 확장
더욱더 전문적이고 편리한 서비스 제공
볼보트럭코리아가 서비스 역량 강화를 위해 부여 사업소를 확장 오픈했다.
지난달 17일, 국내 수입 중대형트럭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볼보트럭코리아가 ‘볼보트럭 부여 사업소’의 확장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볼보트럭코리아 부여 사업소, 접근성 향상과 기존 대비 4배 이상 커진 규모
볼보트럭 부여 사업소는 최근 기존 위치에서 약 1km 떨어진 새 부지로 이전하며, 스웨덴 볼보 본사의 표준에 맞춰 최신 설비를 갖춘 새로운 시설로 확장했다.
지난 2002년 개소 이후 23년간 충남 지역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해온 부여 사업소는 이번 확장을 통해 서비스 규모를 대폭 확대하며, 고객들에게 더욱 전문적이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새로운 부여 사업소는 기존 대비 4배 이상의 규모로 확장됐으며, 서천공주고속도로 및 공사 중인 평택부여익산간 고속국도와의 근접성 덕분에 충남 지역 고객들의 접근성이 크게 향상됐다. 또한, 영업 지점을 새롭게 개설하여 고객들이 차량 구매 상담도 한 자리에서 받을 수 있게 됐다.
특히, 이 사업소는 워크베이를 기존 4개에서 7개로 증설하고, 고객 대기공간을 새롭게 마련하는 등의 편의시설을 강화했다.
여기에, 서비스 계약 전담 정비사 및 캠페인 전담 정비사 제도를 도입하여 고객들이 더욱 빠르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렇듯 부여 사업소는 볼보트럭 글로벌 표준에 따라 설계된 최신식 시설과 확충된 설비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 향상은 물론 충남지역 정비 수요를 책임지는 서비스 거점 역할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박강석 볼보트럭코리아 대표이사는 “볼보트럭코리아와 지난 역사를 함께 하며 충남 지역 서비스 거점 역할을 충실히 해왔던 부여 사업소가 새로운 모습으로 고객들을 맞을 준비를 마쳤다.”며, “이번 새단장을 통해 부여 사업소가 앞으로도 수준 높은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만족 실현은 물론 지역경제를 함께 발전시키는 든든한 파트너로서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볼보트럭코리아는 이번에 확장 개소한 부여 사업소를 비롯해 전국 31개의 서비스 거점을 구축하며 국내 수입 상용차 업계 최대 서비스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고객 중심의 진정성 있고 수준 높은 서비스로 고객과 소통하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