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코리아는 에픽 메가 세일의 일환으로 선보이는 무료 명작 게임 네 번째 작품으로 ‘마블 미드나잇 선즈’를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에픽게임즈스토어는 에픽 메가 세일을 통해 4주간 명작 게임을 무료로 제공한다. 1주 차에는 ‘드래곤 에이지: 인퀴지션’, 2주 차에는 ‘파밍 시뮬레이터 22’, 3주 차에는 ‘쉬벌리 2’를 제공했으며, 마지막 주인 4주 차에는 ‘마블 미드나잇 선즈’를 무료로 배포한다.
‘마블 미드나잇 선즈’는 마블 유니버스를 공유하는 전술RPG다. ‘엑스컴’ 시리즈 제작사 파이락시스게임즈가 개발했으며, 덱 빌딩을 기반으로 게임이 진행된다. 히어로 캐릭터 헌터가 된 게이머는 마법을 사용하는 히어로 집단 미드나잇 선즈와 힘을 합쳐 릴리스의 부활을 막아야 한다.
게임 내에는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캡틴 아메리카, 닥터 스트레인지 등 유명 히어로가 등장한다. 플레이어는 이 중 세 명의 히어로를 활용한 전투 덱을 직접 조합해 플레이하며 마블 유니버스의 일원이 된 듯한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에픽게임즈스토어에서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는 에픽 메가 세일을 통해 ‘앨런 웨이크 2′(20%), ‘페르시아의 왕자: 잃어버린 왕관'(40%), ‘엑스페디션: 머드러너 게임'(20%), ‘스컬 앤 본즈'(50%), ‘데드 아일랜드 2′(50%) 등 인기 게임이 최대 9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