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가 대만 타이베이에서 개최되는 아시아 최대 규모 IT 전시회 ‘컴퓨텍스 2024(COMPUTEX 2024)’에서 시뮬레이션 게임 커뮤니티를 위한 새로운 비전을 선보였다.
커세어는 지난 30년간의 게임 및 엔지니어링 경험을 바탕으로 시뮬레이션 레이싱 게임 마니아, 신규 게이머 모두를 만족시키는 높은 품질과 기능의 게이밍 기어를 설계했다. 앞으로 전세계 레이서들이 취미를 더 쉽게 즐길 수 있도록 글로벌 생산 및 유통 채널을 활용할 예정이다.
커세어의 컴퓨텍스 현장 부스를 찾은 방문객들은 독특한 프로토타입 모듈형 시뮬레이션 레이싱 조종석의 혁신을 직접 체험하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특히 커세어의 하이브리드 레이싱 프레임은 사용자들에게 적합한 조정 기능을 제공한다. 반쯤 누운 자세로 포뮬러 레이싱에 적합한 세미 리클라인드 오픈 휠 스타일의 세팅이 가능하다. 또 일반적인 직립형 운전 자세에 가까운 투어링 및 스트리트 레이싱에 걸맞는 직립된 GT 스타일 위치로 쉽게 전환되는 뛰어난 조정 기능도 탑재된다.
튼튼한 강철 프레임으로 제작된 조종석은 포뮬러 원부터 오프로드 랠리까지 다양한 운전 환경의 모터스포츠 레이싱을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됐다. 높은 토크의 휠베이스와 강한 내구성의 페달 세트를 갖췄으며, 흔들림을 최소화하고 안정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디자인돼 사용자가 실제 운전석에 앉아 있는 듯한 몰입형 레이싱 경험을 보장한다. 내구성 있는 빌드와 세부사항까지 고집한 디자인은 시뮬레이션 레이싱 분야에서 커세어의 품질과 성능에 대한 헌신을 잘 나타낸다.
커세어 심레이싱 게임 기어는 올해 말 글로벌 출시 예정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