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존클라우드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최근 열린 ‘스노우플레이크 데이터 클라우드 서밋 2024′에서 아시아 태평양 및 일본 지역 ‘올해의 데이터 클라우드 서비스 이노베이션 파트너’ 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스노우플레이크의 국내 파트너사 가운데 올해의 파트너로 선정된 곳은 메가존클라우드가 유일하다. 메가존클라우드는 지난 2022년 중반 스노우플레이크의 파트너로 데이터 클라우드 사업을 시작했다. 지난해 1월에는 셀렉트 파트너로 선정됐고, 올해 1월에는 국내 최초로 프리미어 파트너자격을 획득한 바 있다.
메가존클라우드는 스노우플레이크의 클라우드 데이터 플랫폼으로 게임, 화장품, 제조, 금융, 핀테크 및 리테일 등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스노우플레이크 고객 사례를 창출하고 있다.
지난해 9월 서울에서 개최된 데이터 클라우드 월드 투어 행사에서는 최상위 등급인 블랙 다이아몬드 파트너로 참여해 고객사례를 소개하고 신규 고객사를 확보하기 위한 활동을 전개했다.
이번 ‘올해의 이노베이션 파트너’ 선정으로 국내 유일의 프리미어 파트너인 메가존클라우드는 스노우플레이크 클라우드 데이터 플랫폼에 관한 컨설팅 및 구축에서 최고의 기술력을 가진 파트너라는 것을 다시 한번 인정받았다. 메가존클라우드는 전담 사업 및 기술조직을 통해 스노우플레이크 국내 시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이주완 메가존클라우드 대표는 “스노우플레이크 올해의 이노베이션 파트너상을 수상하며 메가존클라우드의 검증된 기술력과 고객 확보에 대한 노력을 인정받게 돼 기쁘다”며 “스노우플레이크 플랫폼 기반의 맞춤형 솔루션에 대한 전문 역량을 통해 AI 도입과 데이터 비즈니스 비중을 높여가는 기업 고객들의 혁신을 지원하는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 바이든 “美무기 받은 우크라, 모스크바나 러시아 정권 공격은 안돼”
- ‘쌍방울 대북 송금’ 의혹 이화영 1심 선고 오늘 오후 2시
- ‘현충일 욱일기’ 결국 철거… 뿔난 시민들, ‘신상 털이’ 나서
- “토착왜구XX”… ‘현충일 욱일기’ 주민 현관 앞 오물‧비난 세례
- 방통위, 혁신형 중소기업 방송광고 제작 돕는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