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숲에서 오는 6일부터 9일까지 육아 인플루언서 ‘유안맘마’, ‘지구의공간’과 함께 베베숲 세제, 스킨케어 콜라보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스페셜 행사로 최대 57% 할인가와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특히 초간단 아기간식을 소개하고 130만뷰 검증된 레시피북을 발행하는 아기간식 전문 인플루언서 유안맘마와 다양한 육아템과 정보를 소개하는 지구의 공간과 스킨케어 스페셜딜이 진행된다.
구매 이벤트로 구매자 전원에게 베베숲 골드 물티슈 1팩과 베베숲 홈의 하루 한 장 수세미 1박스를 제공한다. 또한 베베숲 세제 스페셜딜 ‘구매인증 & 후기 이벤트’로 ‘캘리그라피 골드 1박스’ 20명, ‘세제/유연제 리필’을 10명에게 각각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베베숲과 유안맘마, 지구의공간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베베숲 홈 아기 세탁세제는 잔여물 걱정 없이 삶은 듯 깨끗하게 세탁되는 제품으로, 향료를 제외한 모든 성분을 EWG ALL GREEN 등급의 안심 성분으로 사용했다. 또한, 아기 세탁세제, 유연제부터 젖병세정제, 식기세척기 세제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베베숲 스킨케어는 전 제품 아토피 피부 대상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연약한 아기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특히 아이들의 스킨케어 과정의 편리성을 강조한 ‘고민부터 보습까지 ASAP!’이라는 컨셉으로 빠른 흡수력을 가진 로션, 탑투토 워시, 수딩젤, 선케어 라인업 등 아기 피부 컨디션과 목적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도록 총 9종의 라인업이 구성되어 있다.
이원지 기자 news21g@etnews.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