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 (SteelSeries, CEO: 에티샴 라바니)가 ‘2024 WDG 발로란트 챌린저스 코리아’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은 지난 4월 성황리 막을 내린 ‘2024 WDG 발로란트 챌린저스 코리아’ 스테이지 1에 이은 2번째 파트너십이다.
스틸시리즈는 스테이지 1에 이어 스테이지 2에서도 자사의 프리미엄 게이밍 헤드셋 ‘아크티스 노바 프로’를 공식 지원한다. 프리미엄 게이밍 헤드셋 ‘아크티스 노바 프로’는 궁극의 선명도와 음질이 결합된 노바 프로 어쿠스틱 시스템으로 대회에 참여하는 모든 플레이어들에게 최상의 사운드 환경을 제공한다.
‘2024 WDG 발로란트 챌린저스 코리아’ 스테이지 2는 6월 5일(수) 개막을 시작으로 7월 4일(목)까지 진행된다. 개막일에는 SLT Seongnam vs BNK FearX, VEC DAEJEON vs Sin Prisa Gaming의 2경기가 각 15시, 17시에 진행된다. 모든 경기는 매주 수∙ 목요일 15시, 17시에 2경기가 치러지며, 금요일에는 각 15시 2경기, 17시 2경기 동시 진행된다.
매주 수∙ 목요일은 오프라인 경기가 생중계되며, 금요일 경기는 생중계되지 않는다. 비방송 경기의 영상은 이후 발로란트 챌린저스 코리아 유튜브에서 시청할 수 있다.
스틸시리즈는 오리지널 e스포츠 브랜드로 세계 유수의 e스포츠 프로팀과 파트너십을 구축해 오고 있으며, 프로팀 외에도 다양한 리그, 커뮤니티 등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스틸시리즈 코리아 이혜경 지사장은 “2024 WDG 발로란트 챌린저스 코리아’ 스테이지 1에 이어 스테이지 2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스테이지에서도 발로란트 팬들과 접점을 확대하고, 2024 WDG 발로란트 챌린저스 코리아’ 스테이지 2의 흥행을 위해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