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와 편의점 GS25의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협업을 통해 오는 30일까지 전국 약 1만 7000여 개의 GS25에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제품이 출시된다. 이번 제품은 삼각김밥 3종과 닭강정 1종, 버거 2종으로 GS25의 인기 메뉴들로 구성됐다
편의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협업 제품을 구매하고 GS&포인트를 적립하면 우리동네 GS 앱에 스탬프가 생성되고, 해당 스탬프를 눌러 경품을 확인할 수 있다. 경품은 커스텀 모집 티켓, 무기 강화 기어, 골드 등 게임 내 아이템이다.
이벤트는 온라인으로도 참여가 가능하다. 우리동네 GS앱의 배달/픽업을 통해 협업 제품을 구매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스탬프를 획득하고 경품을 확인할 수 있다. 기간 동안 이벤트 참여 및 게임 쿠폰 등록은 최대 6회까지 가능하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