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모바일 축구 게임 ‘FC 모바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4주년 기념 쇼케이스 영상을 오는 8일 오후 6시에 공개한다.
이번 영상은 아이돌 그룹 엔믹스가 출연한 7편의 청춘 드라마 콘셉트로 제작됐으며 엔믹스 멤버들이 업데이트에 대한 내용을 소개하는 상황을 연기하며 재미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FC 모바일’ 서비스를 담당하는 박수용 넥슨 부실장이 화자로 등장해 업데이트의 주요 특징을 소개한다.
업데이트에는 먼저, 유럽 축구 선수권 대회 UEFA 유로 2024 예선에서 활약한 국가대표팀 소속 선수들로 구성된 UEFA 유로 2024 클래스와 관련 프로그램 업데이트를 공개한다. 또, VIP 및 멤버십과 정기 미션 보상 개편, 훈련 경험치 교환소 제공, 이적시작 편의성 등 각 콘텐츠별 개선된 내용을 전한다. 뿐만 아니라, 수비수 역동작 및 일반 땅볼 스루패스 조정 등 플레이 체감 개선 방안 발표가 이뤄진다.
이와 함께 넥슨은 ‘FC 모바일’ 4주년 기념 사전등록 이벤트를 오는 7월 17일까지 진행한다. 게임 내 이벤트 센터에서 4주년 사전등록 완료 시 [LM], [CM], [RM] 포지션의 [PSG24] 이강인 120을 모두 획득할 수 있다. 비긴, 리턴, 유스 조건을 만족하는 이용자에게는 루드 굴리트, F.레이카르트, M. 반바스텐 중 1종 획득이 가능한 [삼국24] 선수 120을 추가 제공한다. 또, 접속 시 얻을 수 있는 4주년 쇼케이스 얼리 쿠폰을 통해 [CT24 포함] 선수 119-130, [KL24] 선수 118-125 등 보상을 선물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