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여름 준비 필수품을 대폭 할인 판매하는 기획전 ‘얼리썸머페스타’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와우 멤버십 회원들은 최대 50% 즉시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얼리썸머페스타는 식품, 가전, 생활용품, 패션, 여행 등 쿠팡 모든 카테고리의 여름 상품을 끌어모은 대형 기획전이다. 고물가 상황에서 고객들에게 할인 및 특가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마련했다.
여러가지 주제별로 테마관을 마련해 쇼핑을 돕는다. 여름가전 및 제습용품 등 여름준비 아이템, 여름에 어울리는 홈인테리어 및 주방용품, 곰팡이 제거 및 해충 퇴치용품, 여름 침구 및 잠옷·이너웨어류, 체중조절을 위한 저칼로리 및 다이어트 신선식품 등 다양한 테마를 바탕으로 선별한 상품을 모아 보여주는 코너를 준비했다. 담당자가 엄선한 골드박스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단 하루 가격 할인 특가’ 코너도 눈여겨볼 만 하다.
마지막으로 ‘브랜드위크’ 코너에서는 인기 유명 브랜드 상품을 매력적인 가격에 할인 판매한다. 브랜드위크는 6월 10일부터 3주간 진행된다. 1주차 (10~16일) 에는 쿤달·삼성전자·락앤락·아모레퍼시픽·키친아트, 2주차 (17~23일) 는 LG생활건강·이니스프리·에뛰드·에스쁘아·애경산업·LG전자, 3주차 (24~30일) 는 크록스·헨켈·슈가로로·테팔·스탠리 등이 참여한다.
기획전 페이지는 쿠팡 앱에서 ‘얼리썸머페스타’를 입력하면 확인할 수 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