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은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2’의 정식 서비스 6주년을 맞아 업데이트와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어비스 기사단 투기장을 업데이트했다. 어비스 기사단 투기장은 어비스 기사단 및 사자 NPC에게 인장을 제출한 상위 6개의 기사단이 참여 가능한 전투 콘텐츠다. 전투는 일주일에 한번 3판 2선승으로 겨루는 5개의 경기가 리그 형식으로 펼쳐진다. 4분간의 전투 시간 동안 승패가 없는 경우 무승부 처리되며 기사단 랭킹 및 성적에 따라 기간제 호칭 등의 보상이 주어진다.
디바인 링도 업데이트된다. 최대 20레벨까지 반지를 강화해 전투 스킬을 활성화할 수 있는 단계형 성장 시스템이다. 반지 제련 부적으로 제련하면 능력치 옵션을 변경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기존 콘텐츠 2종 확장도 이뤄졌다. 먼저 메인 슬롯에서 최대 6개를 장착할 수 있는 강화 콘텐츠 오라에 돌파가 추가됐다. 오라 돌파는 에픽 등급 이상 오라를 장착한 뒤 진행할 수 있고, 보물 광산 교환에서 오라 에너지석과 신성한 열쇠 아이템 획득 시 강화와 승급도 가능하다.
신의 무기에 해왕의극도 선보인다. 웹젠은 디스틴, 로지오, 페이트 등 3종으로 구성된 신의 무기에 고급 성장 시스템 해왕의극을 추가해 수집의 재미를 더한다. 신의 무기 피스인 디스틴을 100레벨까지 강화한 이용자는 해왕의극을 강화할 수 있고, 강화 레벨에 따라 기본 스탯 상승 효과와 버프 스킬 효과도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웹젠은 ‘뮤오리진2’ 정식 서비스 6주년을 기념해 4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접속하면 탈 것 코스튬과 6주년 전용 호칭을 증정하는 감사 편지 이벤트와 4일부터 10일까지 누적으로 접속 시 날개 코스튬을 지급하는 로그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 신규 캐릭터 ‘맹세의 갑주 슈발리’ 등장
- 네오위즈, SK하이닉스와 ‘T31 P의 거짓 에디션’ 7월 출시
- BIC 페스티벌 2024, F&B 참가사 모집
- 발로란트 마스터스 상하이 플레이오프, 젠지, 1번 시드 다 잡았다
- 아너 오브 킹즈, 한국 포함 글로벌 e스포츠 파트너십 프로그램 론칭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