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웰스토리가 구내식당에서 여름철 신메뉴와 디저트를 제공하는 ‘썸머 다이어리’ 프로모션을 오는 8월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때 이른 더위와 길어진 여름을 다양한 여름철 이색 메뉴와 디저트로 채워나가는 일기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구내식당의 주 고객층인 MZ세대를 겨냥한 다양한 여름철 별미와 디저트 100여 종이 제공된다.
프로모션은 청량한 여름맛, 힐링 맛캉스, 기특한 충전식 총 3개 테마로 기획됐다. ‘청량한 여름맛’은 냉면부터 소바, 비빔면까지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 수 있는 메뉴들로 구성됐다. 이 중 이원일 셰프의 보양냉면, 정호영 셰프의 냉라멘(히야시츄카) 등 스타 셰프와 삼성웰스토리 메뉴개발 조직이 함께 단체급식에 최적화된 레시피로 개발한 메뉴들도 제공된다.
‘힐링 맛캉스’는 여름 휴가철 대표 휴양지인 동남아시아를 비롯해 일본, 제주도 등 다양한 국가의 로컬 음식들을 삼성웰스토리만의 방식으로 재구현한 메뉴들을 선보인다. 사내 임직원을 대상으로 진행한 ‘여름 메뉴 공모전’에서 MZ세대 직원들이 직접 자신만의 노하우와 취향을 담아 개발한 로컬 메뉴들도 선보인다.
‘기특한 충전식’은 구내식당 이용고객들이 건강한 여름을 날 수 있도록 여름 제철 감자를 으깨 만든 감자삼계탕 등 국내 대표 보양식뿐 아니라 중국의 대표 보양식 중 하나인 광동식 전복버섯탕 등 중국인 셰프가 직접 제공하는 이색 메뉴도 선보이며 먹는 재미를 더할 계획이다.
삼성웰스토리는 이 밖에도 일본풍 베이커리 브랜드 ‘오시오 팡야’의 버터롤 3종, 성수 핫플레이스 ‘브라우터 성수’의 프레첼 등 일본 및 휴양지의 유명 베이커리를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디저트도 제공한다.
삼성웰스토리 관계자는 “일찍 찾아온 더위에 구내식당에서도 이색적이고 다채로운 메뉴들로 즐겁게 여름을 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구내식당이 다양한 식음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식음 문화의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