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카나헤이의 작은동물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일본의 일러스트레이터 겸 만화가인 카나헤이와의 협업으로, 카나헤이의 작은동물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이벤트가 마련됐다.
먼저, 카나헤이의 작은동물 대표 캐릭터 피스케와 우사기가 등장하는 피크닉 바운스볼 이벤트가 오는 6월 13일까지 열린다. 두 플레이어가 서로에게 공을 던져 상대방의 HP를 0으로 만들면 승리하는 방식이다. 보상으로 카나헤이의 작은동물 코인이 제공된다. 같은 기간 크레인으로 인형을 뽑으면 종류별로 보상과 점수를 얻고, 획득한 점수에 따라 누적 보상을 받는 카나헤이의 작은동물 토이 캐쳐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 카나헤이의 작은동물 14일 출석 이벤트가 6월 27일까지 진행된다. 출석 횟수에 따라 보상과 카나헤이의 작은동물 코인이 제공된다. 같은 기간 사냥 필드 및 미니던전에서 사냥 진행 시 카나헤이의 작은동물 코인이 드롭되며 자동전투 시 자동으로 채워지는 게이지가 가득 차면 경험치 보상과 이벤트 코인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카나헤이의 작은동물 코인은 코인상점에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이와 함께 넥슨은 게임 내 개선 사항을 적용했다. 이용자의 총 업적 점수를 기준으로 산정되는 랭킹 시스템 추가로 새로운 목표를 부여한 한편, 유니온 메인 화면의 유니온 레벨 총합 효과 정보를 더욱 직관적으로 개선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