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고객들을 위해 건강하게 식단 관리를 할 수 있는 식품을 모아 특가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6월 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선 ‘헬시플레저’ 열풍에 맞춘 식품들을 한자리에 모았다. 저당 식품부터, 제로 음료, 스리라차 소스, 땅콩버터, 다이어트 보조제, 혈당 관리 식품, 프로틴, 비타민까지 다양한 상품을 선착순으로 최대 52% 할인 특가에 선보인다.
쿠팡은 혈당 관리, 건강 관리로 관심을 받고 있는 애플사이다비니거, 땅콩버터, 오버나이트오트밀 등 ‘식단 트렌드’ 상품도 준비했다. 식단 관리를 위한 인기 식품들을 모아 ‘식단관리 TOP 200’ 카테고리도 마련했다.
이외에도 소스·장·조미료, 음료·커피·차, 두유·우유, 닭가슴살·간편식, 과자·스낵·디저트, 건강식품·영양제·단백질 등 상품별 카테고리를 분류해 구성해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높였다.
쿠팡 관계자는 “여름을 맞이해 건강하게 식단 관리를 시작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쿠팡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원하는 상품도 구매하고, 식단 관리로 건강한 삶을 지속해서 가꿔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
- [ET라씨로] 네이버 주가 2%대 약세…52주 신저가
- 국민의힘, 22대 첫 워크숍에서 ‘AI’ 스터디…’AI기본법’ 제정 속도
- [ET현장] 아르테미스, ‘Virtual Angel’의 찬란하고 특별한 ‘Birth’
- ‘비대면 진료 시범사업 1년’, 정부 연내 법제화 추진…약배송은 대면 원칙
- 3월 근로자 증가폭 9개월째 감소…1분기 실질임금 1.7% 감소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