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은 2030 세대 중심으로 인기가 높은 컨템퍼러리 브랜드 ‘커버낫’이 로켓배송에 입점했다고 30일 밝혔다. 쿠팡은 오는 6월 2일까지 최대 30% 할인해 ‘커버낫 브랜드위크’ 할인전을 진행한다.
2008년 론칭한 커버낫은 밀리터리·아웃도어룩으로 인기가 많으며 빈티지적인 영감을 현대적 시각으로 재해석한 컨템퍼러리 브랜드다. 매 시즌 과거의 모티브를 새로운 스타일로 풀어내며 도심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다채로운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그동안 쿠팡에서 판매자로켓으로 판매했다. 그러나 이번 입점을 시작으로 신상품을 포함한 로켓배송이 가능해졌다.
이번 행사에서는 커버낫의 티셔츠·모자·바지·바람막이·가방 등 전 카테고리 80여개 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어센틱 로고 티셔츠 △쿨 코튼 티셔츠 △2-PACK 티셔츠 △여성 셋업 스웻 쇼츠 △C로고 B.B캡 등을 3~5만원대에 할인 판매한다.
행사 페이지는 쿠팡 앱에서 ‘커버낫’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