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클라쎄, 한정판 모델
‘노블클라쎄 L4 더 마이스터 에디션’ 출시
새로운 디자인, 고급 편의 사양 등 적용
프리미엄 리무진 브랜드 노블클라쎄가 한정판 모델 ‘노블클라쎄 L4 더 마이스터 에디션’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10대 한정 판매, 노블클라쎄 L4 더 마이스터 에디션
노블클라쎄 L4 더 마이스터 에디션은 브랜드 대표 모델인 기아 카니발 하이리무진 기반 특장차 ‘노블클라쎄 L4’에 더욱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향상된 편의성을 적용한 한정판 모델로, 10대만 제작된다.
외관 디자인에서도 차별화된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다. 전면에는 인상적인 노블클라쎄 시그니처 그릴이 자리잡고 있으며 측면 코치라인은 차량의 품격을 한층 높여준다.
이번 한정판 모델에는 독특한 투톤 컬러 ‘코퍼 컬러’이 적용돼 특별함을 강조한다. 이 외에도 퍼플 스피넬, 노르드마르카 그린, 티탄 그레이 등 총 7가지 색상 옵션이 마련돼 있어 소비자의 개성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실내도 새로운 스타일 적용
고급스러움과 웅장함이 돋보이는 외부 디자인에 이어 내부 공간 또한 노블클라쎄 L4 더 마이스터 에디션 특유의 새로운 스타일을 선보인다.
2열에는 넓은 공간을 마련했으며 심리적 안정과 물리적 편안함을 동시에 제공하는 안마 기능이 기본 탑재돼 있다.
내부 인테리어 컬러는 퍼플, 브라운, 그린 중 선택 가능해 탑승자가 선호하는 분위기에 맞춰 공간을 꾸밀 수 있다.
메탈 플레이트가 부착된 도어스탭과 탑승자의 이니셜이 새겨진 목 및 허리 쿠션은 더 마이스터 에디션만의 독창성을 강조한다.
기본 사양으로는 터치식 통합 컨트롤러, 전용 OTT 시스템, 음성 인식 HUB, 발 마사지기, 냉온장고 등이 적용된다. 포칼(FOCAL)의 최고급 오디오 시스템과 전동 사이드 스텝 등 고객 맞춤형 편의 사양은 옵션으로 제공된다.
노블클라쎄 L4 더 마이스터 에디션은 3.5L 6기통 가솔린 엔진 또는 1.6L 가솔린 터보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 중 선택이 가능하다. 실물 차량은 노블클라쎄 강남라운지에서 볼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