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복지재단이 전국 어린이집 원장을 대상으로 미래 사회와 다양성을 주제로 ‘2024 함께 성장하는 보육인을 위한 C&I(컬처&인사이트) 데이’ 특강을 연다고 29일 밝혔다.
특강은 오는 6월 4일 삼성아동문화센터와 삼성e-보수교육캠퍼스 홈페이지에서 온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열린다.
송길영 작가가 ‘시대예보: 핵개인의 시대를 준비하는 법’, 장대익 가천대 교수가 ‘다양성과 공감, 그리고 행복’을 주제로 각각 강연과 질의응답을 한다. 장대익 가천대 석좌교수는 ‘다양성과 공감, 그리고 행복’을 주제로 미래사회를 이끌 핵심동력으로서 다양성 존중의 가치에 대해 전하고, 교육의 중요성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강연 후에는 리움미술관 라이브 투어로 필립 파레노 개인전 ‘보이스’, 고미술 상설전의 주요 작품을 소개한다.
이벤터스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특강 당일 삼성e-보수교육캠퍼스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실시간 시청 가능하다.
삼성복지재단은 어린이집을 이끌어가는 원장들의 역량 개발과 마음 건강을 지원하고자 2022년부터 특강을 매년 열고 있다. 현재까지 온오프라인으로 9000여명이 참석했다.
- 美 “이스라엘 ‘레드라인’ 안 넘어… 지원 정책 변화 없다”
- 네이버클라우드, 글로컬 미래교육박람회서 ‘AI 튜터’ 교육 솔루션 선봬
- 네오위즈 인텔라X, 블록체인 게임사 슈퍼빌런랩스 지분 투자
- SK텔레콤, 호주서 동물 의료 서비스 ‘엑스칼리버’ 출시… 인니 병원과 상용 계약도
- 삼성SDS, ‘클라우드 파트너스데이’ 개최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