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전 세계 유명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소셜 미디어에서 ‘Life’s Good’ 브랜드 캠페인을 펼친다고 28일 밝혔다.
LG전자는 29일부터 알고리즘을 통해 온라인 상에서 ‘소셜 미디어, 미소로 채우다(Optimism your feed)’ 캠페인을 시작한다.
LG전자는 5편의 다양한 숏폼 콘텐츠를 담은 플레이리스트를 제작하고, 유튜브와 틱톡 등 글로벌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인공지능(AI) 윤리학자인 케이시 피슬러(Casey Fiesler) 교수를 비롯해 630만 팔로워를 보유한 유튜버 ‘조쉬 하몬(@JoshHarmon)’ 및 380만 팔로워를 보유한 유튜버 ‘티나 최(@doobydobap)’ 등과 함께 제작한 영상에는 삶에 대한 희망, 동기부여 등 다양한 주제가 담겨 있다.
특히, 이 캠페인으로 집, 모빌리티 등의 생활 공간은 물론, 미래 세대가 주로 활동하는 공간이 된 소셜 미디어에서도 낙관적인 태도로 더 나은 삶을 경험할 수 있다는 메세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LG전자는 7일(현지시각)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옥외광고를 통해 이번 캠페인 홍보 영상을 소개한 데 이어, 29일부터 LG전자 유튜브, 틱톡 등 온라인을 통해서도 영상을 공개하며 온‧오프라인에서 관련 메시지를 확산할 예정이다.
LG전자는 지난해 4월 브랜드 지향점과 핵심 가치를 재정립한 이후, 브랜드 철학을 알리는 ‘Life’s Good’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3월부터는 멕시코 3대 방송사 중 하나인 밀레니오 텔레비지온(Milenio Televisión)과 협업해 희망적인 뉴스를 전하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마약·폭력·부패 등 심각한 소식으로 가득 찬 뉴스에 어려움 속에도 희망을 잃지 않고 살아가는 이웃의 사연을 소개한 바 있다.
김효은 LG전자 브랜드매니지먼트담당(상무)은 “이번 캠페인은 삶에 대해 낙관하며 어려움 속에서도 담대한 도전을 이어가자는 LG전자의 브랜드 철학을 담은 ‘Life’s Good’ 캠페인의 연장선”이라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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