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은 ‘롯데레드페스티벌’ 개막을 앞두고 내달 1일부터 전국 1만3000여 인프라망을 활용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오는 30일 롯데 유통군 통합 쇼핑 축제인 롯데레드페스티벌이 오는 30일 개막한다. 올해는 롯데 유통 계열사뿐만 아니라 호텔, 월드, 문화재단 등 전체 16개 계열사가 참여해 쇼핑, 여행, 관광, 문화, 스포츠 등까지 혜택 영역을 크게 확대했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롯데레드페스티벌을 맞이해 편의점 주 고객층과 소비 트렌드에 최적화된 대표 상품군을 선정하고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세븐일레븐은 맛장우 도시락에 대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맛장우 간편식은 대중성 높은 메뉴 구성과 푸짐한 양 등으로 사랑받으며 출시 3개월 동안 총 350만개가 판매됐다. 이번 롯데레드페스티벌을 맞아 ‘맛장우전주식비빔밥’, ‘맛장우고추장불백도시락’ 등 맛장우 도시락 5종에 대해 카카오페이머니 결제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인기 세븐셀렉트 자체브랜드(PB) 상품도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배우 이장우의 ‘우불식당’과 협업한 ‘세븐셀렉트 우불식당즉석우동큰컵’, 프리미엄 디저트 아이스크림 ‘세븐셀렉트 밀크바닐라콘’, PB컵라면 1위 상품 ‘세븐셀렉트 대파열라면’ 등 PB상품 7종을 BC카드, 네이버페이, 페이코로 결제시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세븐일레븐은 롯데레드페스티벌을 맞아 트렌디한 디자인과 재미있는 스토리로 최근 국내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호주 몰리두커 와인도 선보인다. ‘더복서’, ‘블루아이드보이’, ‘더메이터디’ 등 몰리두커 와인 6종을 포함한 차별화 와인 10종에 대해서 현대카드나 네이버페이로 결제시 20% 현장 할인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세븐일레븐은 롯데레드페스티벌에 참여하고 즐기는 고객을 위해 오는 30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1만5천명에게 모바일 상품권(3000원권)을 1인당 1장씩 증정한다.
기현경 세븐일레븐 마케팅팀장은 “롯데레드페스티벌은 전 국민이 모두 함께 즐기는 쇼핑축제를 지향하는 만큼 세븐일레븐을 포함한 롯데 유통군 계열사들이 역량을 모아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