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에이치엔(이하 NHN)은 가정의 달을 맞아 임직원을 위한 가족 초청 행사 ‘위패밀리’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위패밀리는 NHN 창립 이듬해인 2014년부터 진행된 가족 행사다. 판교 플레이뮤지엄 사옥에 임직원 가족을 초청해 추억을 선사하고, NHN 일원으로서 자긍심과 소속감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위패밀리는 코로나 팬데믹 이후 5년 만에대면으로 열렸다. 18일, 19일, 25일 3일간 진행된 행사에 총 3000여 명의 임직원 가족이 참석했다.
NHN은 ‘Run, Learn, Run’이라는 콘셉트로 28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에어바운스 ▲볼풀존 ▲게임존을 비롯한 각종 놀이공간 ▲수제 비누 만들기 ▲도시락 케이크 만들기 ▲퍼스널 컬러 진단 등 다양한 클래스 수업을 진행했다. 버블매직쇼와 가족사진 촬영을 위한 포토스튜디오도 마련해 호응을 얻었다.
이밖에도 사용하지 않는 플라스틱 공병 지참 시 바디워시와 샴푸를 리필해 갈 수 있는 ‘리필스테이션’을 조성해 친환경 활동을 독려했다. 임직원과 가족들이 참여해 생수병 500ml 기준 약 6000개 분량 플라스틱 폐기물 저감 효과를 거뒀다.
위패밀리 행사를 총괄한 컬처팀 권해정 팀장은 “가족이 회사를 좋아할수록 임직원의 자부심 또한 올라간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앞으로도 NHN은 일과 가정의 조화를 이루고 즐겁게 일할 수 있는 조직문화를 만들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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