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베이비&키즈 페어’를 내달 2일까지 열고 여름 시즌을 위한 육아용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킨도, 베베숲, 궁중비책 등 쿠팡 인기 브랜드가 육아 관련 생활 필수품, 먹거리, 패션 상품 9000여개를 할인가에 내놨다.
쿠팡은 고객의 쇼핑 편의를 위해 다양한 상품관을 준비했다. 기간 한정 특가관에는 여름용 기저귀부터 선케어, 외출용품 등이 3~5일마다 파격 할인가에 공개된다. 쿠폰 할인관은 와우회원 전용 추가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할인가에 더해 구매금액대 별 4000원부터 최대 2만 원까지 추가 할인 쿠폰을 적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매일 새로운 할인가 상품을 선보이는 브랜드관과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관도 있다.
대표 할인 상품으로는 △도리도리 퓨어 물티슈 캡형(100매 x 10팩)이 8000원대 △2024 하기스 매직컴포트 대형 4단계 팬티형 남여공용(100매)이 3만 원대 △토드비 B3 멀티 부스터 유아 키높이 방석 의자 카시트는 4만 원대 등이다.
쿠팡 관계자는 “기저귀와 물티슈 등 육아에 필수적인 상품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과 빠른 배송으로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며 “다양한 육아템 기획전을 마련해 ‘육아 동지’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