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밍 시뮬레이터22가 에픽게임즈에서 무료로 풀렸다. 무게감이 남다른 게임이다. 무료화되면 플레이를 해 보겠다고 선언한 이용자들이 꽤 된다. 아울러 대작 파크라이4도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6,600언에 할인 판매중이다.
최대 16명의 온라인 협력·대전 멀티 플레이 대응 시뮬레이션 PC 버전 ‘파밍 시뮬레이터 22’의 무료 배포는 31일 오전 0시까지 기간 한정으로 개시됐다. 기간내에 무료 구매를 하면 이후에도 무제한으로 플레이가 가능하다.
현대 농부가 되어, 미국과 유럽의 3개의 다양성 넘치는 환경에서, 자신만의 아이디어를 담은 농장을 만들어 보는 것이 목표다. 농업, 축산업, 임업의 다양한 업무를 즐길 수 있으며, 흥미로운 계절 사이클도 추가되어 있다.
파밍 시뮬레이터22 번들로는 YEAR 1 Season Pass를 포함한 YEAR1 번들, 볼보를 포함한 500개 이상의 유명 브랜드 기계를 포함한 플래티넘 에디션 등이 있다.
6월 14일까지 진행되는 에픽 메가 세일도 주목할 만 하다. 4주에 걸쳐 개최되는 이 세일에서는, 다양한 취급 상품의 대폭적인 할인에 더해, 매주 실시의 놀라운 무료 게임의 배포나, 붕괴 : 스타 레일 등의 인게임 아이템이나 특전의 무료 배포가 실시된다.
특히 지난 23일 출시된 명조의 스타터 팩도 무료로 받을 수 있어 주목을 끈다. 무료 배포 대상인 에코 스타터 팩은 Incomplete Echo x1 + Premium Tuner x10 + Advanced Sealed Tube x5개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주의 딜 상품은 파크라이4다. 3만 3000원에서 6,600원에 할인 중이다. 파크라이 시리즈의 최초 한글화 작품이며 시리즈 4번째 작품이다. 자신을 왕이라 칭하는 독재자가 지배하고 있는 히말라야 산맥의 가공의 국가를 배경으로 한다. 이용자는 독재자 페이건 민(Pagan Min)의 억압적인 정권을 전복시키기 위한 내전에 휘말리게 된다. 곳곳에 위험과 예측불가능성이 도사리고 있는 광활한 오픈 월드를 탐험하고 탐색해 볼 수 있다.
댓글0